Browsing "INTERNATIONAL TOURISM(국제관광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3 to 102 of 184

Issue DateTitleAuthor(s)
2009-02여가참여 상태 유형화 연구김용수
2014-02여성고객의 호텔 관계자산이 고객만족도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문혜빈
2022여초 직장 내 성비 불균형으로 인한 직무 스트레스 요인분석에 관한 연구이기은
2012-08여행사의 항공사 선택속성과 만족 분석정종우
2007-02여행상품 소비자의 지각 위험과 구매의도 분석문지윤
2013-08여행상품에 대한 모바일 광고 속성요인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신석원
2017-08온라인 호텔 예약사이트 이용객의 리뷰 평가 점수 분석에 관한 연구김경옥
2021외국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MBTI 성격유형이 문화적응력, 직무수행능력, 회복탄력성, 정신건강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송미나
2020-08외국 항공사 한국인 객실승무원의 모국문화유지 행동/비유지 행동이 회복과 잔류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서윤
2017-02외식브랜드의 SNS 정보품질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구매의도의 관계 - 지역특산먹거리 외식브랜드를 중심으로 -이지훈
2017-02외식산업에서 O2O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폰 APP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TAM 이론을 중심으로김미진
2016-02요구분석을 이용한 도시관광 매력속성 분석: 서울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이보원
2021우연히 접한 특급 호텔 이용 만족 후기가 잠재 고객의 브랜드 선호도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정희수
2021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텔레프레즌스, 플로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정선경
2021육아휴직 이후 복직승무원의 양육스트레스 요인과 잔류의도, 정신건강에 관한 연구 : 배우자의지지 조절 효과정보라
2015-08의료관광 전문 인력의 직무특성이 직무스트레스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김대현
2024의료기관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 의료관광 이미지, 관광 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안은정
2023인적자원을 활용한 직원 참여형 SNS 마케팅이 고객반응과 국내 항공사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이동아
2023인천국제공항의 ASQ평가요인이 대한민국의 국가 프레스티지 및 국가 브랜드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한 외국인 대상으로박지현
2010-08인턴십의 효과성에 대한 태도와 참가의도의 관계분석박세준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