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LOTHING & TEXTILES(의류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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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메타버스에서의 패션아이템 소비김수민
2022명품 패션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인식: M-서비스품질과 신뢰형성곽하연
2018-08명품브랜드 패션 전시에 대한 소비자 인식 네트워크 분석조방비
2018-02모란꽃 이미지를 활용한 니트 패션 디자인천위
2020-08모바일 쇼핑과정에서 품질 인증 정보의 효과김성은
2012-08모바일 쇼핑동기와 패션애플리케이션 속성 중요도이미진
2015-02모바일 폰 화면으로 인지되는 직물의 색상과 선호도 평가김태진
2013-08모바일을 이용한 패션상품 구매자의 개인적 특성이 모바일 쇼핑 수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방민서
2020-08몽골 전통 씨름 복식의 특성을 활용한 패션디자인어유나
2008-08무봉제 니트 원피스 드레스의 편성방법이미숙
2013-08문화적 근접성에 따른 한국 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장정요
2022바디프로필 경험자의 자기 효능감과 이미지김민희
2018-02발의 형태, 보행특성, 착화특성에 의한 발의 불편감문은미
2011-08배기팬츠의 엉덩이둘레 여유분과 밑위길이 여유분 변화에 따른 시각적 이미지최은주
2016-08백화점 크리스마스 윈도우 디스플레이에 나타난 의외성김보라
2023버추얼 미팅에서 지각된 매력성과 의복이미지가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장연
2009-02벌룬 스커트의 외관 형상 및 시각적 이미지에 관한 연구차정하
2008-02브랜드 편익과 보완성에 따른 패션 산업의 브랜드간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에 대한 태도 연구이현주
2024브레이딩 기술을 활용한 Core-Sheath 섬유 기반 마찰전기 구조체의 전기적 특성 분석신형섭
2021비건 패션과 딜레마최영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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