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8 | 아이돌 이미지, 실제적 자아 이미지 일치성, 이상적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광고에 대한 태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필리핀 소비자 중심으로 | 김보람 |
2022 | 알리바바와 네이버의 ESG활동 비교연구 | 이묘홍 |
2022 | 암호화폐 및 구글 검색량 지수 간의 관계 | 진화령 |
2019-09 | 애자일 경영 환경에서의 모바일증권거래시스템 서비스 환경 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대철 |
2020-10 | 애자일 수행방식으로 본 디지털 전환의 성공요인: 서울교통공사의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 장석권 |
2013-02 | 양면시장 하에서의 온라인게임플랫폼 시장점유율에 관한 연구 | 강선준 |
2016-08 | 양한방 의료이용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박은성 |
2020 | 얼리 엑세스 모델 인디 게임 스튜디오의 온라인 리뷰 반영과 흥행 요인 예측 연구 | 김수현 |
2015-02 | 업무 신속성과 직무 성과, 조직시민행동 간 관계에서의 조절효과 고찰 | 유동희 |
2015-08 | 업무과부하가 일중독과 업무열의에 미치는 영향 | 박병인 |
2013-02 | 업무특성과 정보기술이 프로세스 가상화에 미치는 영향 | 김영국 |
2017-02 | 에어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권예원 |
2014-08 | 역할 모델 노출 경험이 청년 창업 의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계획된 행동 이론 관점 | 진주형 |
2015-02 | 연구개발인력의 개인역량이 프로젝트 관리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무관 |
2010-02 | 영적 리더십(spiritual leadership)이 구성원의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김하나 |
2016-08 | 영화 매출 예측을 위한 온라인 구전에 대한 감성분석 활용 | 최정 |
2014-08 | 온도에 의한 체화된 인지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정철 |
2007-02 | 온라인 게임에서의 가상 공동체 활동이 몰입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변현민 |
2021 | 온라인 교육 플랫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 마은룡 |
2016-08 | 온라인 구전에 의한 의견정보의 제시와 수용에 관한 연구 | 김진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