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5 | 아동의 감정적반응을 고려한 놀이터 놀이시설물 색상 배색에 관한 연구 | 이재환 |
2012-10 | 어린이 앱북 인터페이스의 사용방식 유형 차이에 따른 선호도 비교 연구 | 이재환 |
2009-04 | 어린이 전자책 인터페이스의 유형 차이에 따른 선호도 연구 | 이재환 |
2009-04 | 엘리베이터 조작패널 레이아웃의 안전성 향상을 위한 가이드라인 제안 - 장애인용 엘리베이터 조작패널을 중심으로 - | 이재환 |
2012-10 | 여성사용자의 사용성 향상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인터페이스 비교 연구 - 송파나루 내 공원 디지털 사이니지 중심으로 - | 이재환 |
2003-11 | 웹 환경에 있어서 사실적 표현 아바타 발전 방안 제안 | 이재환 |
2010-06 | 유아교육기관 실외놀이시설 색채 연구 -놀이유형에 따른 감성요인 분석을 중심으로- | 이재환 |
2009-11 | 유아놀이터 놀이시설물 색상 배색 현황 연구 - 사용자 감성을 중심으로 - | 이재환 |
2001-08 | 유저 인터페이스에 의한 키보드디자인의 진화과정에 관한 연구 | 이재환 |
2020-03 | 융합제품 디자인을 위한 IAP 프로세스의 실행가이드 제안 및 평가 | 이재환 |
2014-10 | 인지적 어포던스에 영향을 미치는 차량용 내비게이션의 인터페이스 요소에 관한 연구- 기능 아이콘을 중심으로 - | 이재환 |
2004-08 | 인터페이스 평가측면에서의 VR 시뮬레이션 유효성 검증에 관한 연구 | 이재환 |
2007-01 | 자동차 A/V 시스템디자인의 융합형기기 충족요인 연구 | 이재환 |
2007-01 | 자동차 A/V시스템디자인의 융합형기기 충족요인 연구 | 이재환 |
2014-02 | 자동차 실버 외장컬러분석을 통한 감성품질 향상 연구 | 이재환 |
2012-05 | 전통건축 조형 요소의 모티브 활용 연구 | 이재환 |
2012-06 | 전통담장 조형 요소의 모티브 활용 연구 | 이재환 |
2017-09 | 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유아 CEP 프로그램 연구 | 이재환 |
2004-02 | 제품 인터페이스 유저빌리티 평가방법의 비교 연구 | 이재환 |
2006-05 | 제품디자인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가상현실(VR) 저작도구의 적합성 연구 | 이재환 |
2006-02 | 제품디자인의 현실감에 있어 가상현실(VR)의 적합성 연구 | 이재환 |
2014-06 | 증강현실기반 전시디자인의 체험성에 관한 연구 -전략적 체험 모듈(Strategic Experiential Modules : SEMs)을 중심으로- | 이재환 |
2014-05 | 증강현실용 디스플레이 기술에 나타나는 체험요소에 관한 연구 -전략적 체험 모듈(Strategic Experiential Modules:SEMs)을중심으로- | 이재환 |
2013-04 | 차량내비게이션 인터페이스의 시각요소와 어포던스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이재환 |
2005-10 | 척추질환을 위한 기능성의자 디자인연구 | 이재환 |
2006-05 | 체험 마케팅으로서의 캐릭터 활용에 대한 연구 - 심성모형을 중심으로 | 이재환 |
2020-01 | 클리키 스위치 조작 시 피드백의 명확성을 정량화 하기 위한 햅틱프로파일 분석 | 이재환 |
2004-02 | 트레드밀 컨트롤 판널 디자인 크라이테리어 도출을 위한 다면적 유저빌리티 평가방법 | 이재환 |
2015-09 | 팝업북 디자이닝 유형별 수업 몰입도 연구 | 이재환 |
2018-06 | 혈당측정기의 제품 사용성 개선 방안 연구 | 이재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