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 D&M 모형을 활용한 중국 TENCENT 스포츠 이용자의 만족도, 구전의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의 영향요인 연구 | 두웨이샤오 |
2022 | e스포츠 도박이 중국 베이징 대학생의 스포츠 가치관에 미치는 영향 | 안니 |
2021 | e스포츠 인플루언서의 SNS 활동 특성,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청소년의 e스포츠 충성도, 수용도의 관계 실증연구 | 박주현 |
2023 | e스포츠 팬의 e스포츠 참여, e스포츠 가치관 차이 연구 | 양희민 |
2018-02 | ICT기반 태권도측정시스템 개발에 의한 산업 관련성 연구 | 박부건 |
2020-02 | K League 사회공헌활동(CSR) 인식 연구 : 진정성의 매개역할 중심으로 | 김현중 |
2022 | K3/K4 구단 선수들의 은퇴 후 재사회화에 관한 연구 | 황은찬 |
2015-08 | KLPGA TV중계방송에서 선수노출시간의 결정변인 및 보도 방식 | 박항 |
2021 | K리그 시·도민구단이 지역사회에서 수행해야하는 역할과 구단운영의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 | 김동민 |
2018-08 | K리그 여성 팬의 선수 선호 가 소비 활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조현준 |
2015-02 | K리그 중계품질이 시청만족도와 방송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박지영 |
2021 | K리그1의 관람 수요 결정요인 : 경기결과의 불확실성을 중심으로 | 고영우 |
2019 | SWOT-AHP 분석에 기반한 신장 스키 관광산업의 발전전략에 대한 연구 | 허신민 |
2022 | The Effects of Organizational Capabilities on the Competitive Performance: | 김필수 |
2015-08 | TV오락프로그램의 스포츠스타 ‘미디어 광대’되기 | 박소영 |
2017-02 | 경기장 내 효율적인 광고 위치를 찾기 위한 포토저널링 : 잠실야구장을 중심으로 | 안지환 |
2018-02 | 경기장 활용의 극대화를 위한 법령 분석 연구 | 박용준 |
2022 | 경마 참가자의 참여동기, 태도 및 미래행동과 경마 콘텐츠의 매개 효과 분석을 통한 유튜브 경마 콘텐츠 전략 개발 연구 | 김수진 |
2020-08 | 고등학교 학생선수 학습권 보장제에 대한 네러티브 탐구 | 장재혁 |
2019-02 | 골프 안전사고의 유형 및 인식 분석을 통한 개선방안 연구 | 임수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