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LOBAL SPORT INDUSTRY(글로벌스포츠산업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7 to 26 of 135

Issue DateTitleAuthor(s)
2019-02A study on the spectatorship at eSports stadium In the scope of experience economy theory.Lee, Hyung Eun
2015-08Analysis on Roc Nation Sports: Branding Athletes조성진
2021COVID-19가 중국사람의 참여 스포츠 미치는 영향 분석: 온라인 참여 스포츠 중심으로장이윈
2019D&M 모형을 활용한 중국 TENCENT 스포츠 이용자의 만족도, 구전의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의 영향요인 연구두웨이샤오
2022e스포츠 도박이 중국 베이징 대학생의 스포츠 가치관에 미치는 영향안니
2021e스포츠 인플루언서의 SNS 활동 특성,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청소년의 e스포츠 충성도, 수용도의 관계 실증연구박주현
2023e스포츠 팬의 e스포츠 참여, e스포츠 가치관 차이 연구양희민
2018-02ICT기반 태권도측정시스템 개발에 의한 산업 관련성 연구박부건
2020-02K League 사회공헌활동(CSR) 인식 연구 : 진정성의 매개역할 중심으로김현중
2022K3/K4 구단 선수들의 은퇴 후 재사회화에 관한 연구황은찬
2015-08KLPGA TV중계방송에서 선수노출시간의 결정변인 및 보도 방식박항
2021K리그 시·도민구단이 지역사회에서 수행해야하는 역할과 구단운영의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김동민
2018-08K리그 여성 팬의 선수 선호 가 소비 활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조현준
2015-02K리그 중계품질이 시청만족도와 방송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박지영
2021K리그1의 관람 수요 결정요인 : 경기결과의 불확실성을 중심으로고영우
2019SWOT-AHP 분석에 기반한 신장 스키 관광산업의 발전전략에 대한 연구허신민
2022The Effects of Organizational Capabilities on the Competitive Performance:김필수
2015-08TV오락프로그램의 스포츠스타 ‘미디어 광대’되기박소영
2017-02경기장 내 효율적인 광고 위치를 찾기 위한 포토저널링 : 잠실야구장을 중심으로안지환
2018-02경기장 활용의 극대화를 위한 법령 분석 연구박용준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