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481 to 500 of 1088

Issue DateTitleAuthor(s)
2023라이브 스트리밍 시청자의 반응의도에 관한 연구 : 동시성의 조절효과심야원
2022라이브 커머스 비즈니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김안나
2021라이브 커머스가 소비자의 몰입과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이망
2024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의 지각된 품질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김민경
2020-02럭셔리 브랜드의 소비 가치가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플로우 경험과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의 매개효과 분석김기형
2016-02로고의 컬러가 소비자 심리에 미치는 영향이용주
2024로봇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우흔평
2021리더 역할 기대에 대한 상호일치성과 리더 역할 수행이 구성원의 직무 열의에 미치는 영향민원홍
2007-08리더십유형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이은경
2020-02리더의 긍정정서표현이 구성원의 일 열의에 미치는 영향: LMX와 긍정정서상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홍성현
2020-08리더의 역설적 행동이 인지적 유연성을 통해 직무 빚어내기(Job Crafting)에 미치는 영향: 과업상호의존성, 권력거리성향을 중심으로정석근
2022매일의 팀 긍정 정서 경험: 긍정 일화적 팀 정서의 개념화와 타당화에 대한 연구권나영
2023메타버스 쇼핑환경에서 시스템품질이 고객쇼핑경험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염보현
2023메타버스 플랫폼 전시 환경에서 MZ세대의 기술수용요인과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지선영
2008-02멘토-멘티 성격 유사성이 멘토링 효과에 미치는 영향김혜진
2016-08면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설아남
2023모국 사회관계가 기업의 성과에 대한 연구:해외 사회관계, 지식이전, 제도차이의 조절효과에 대해서왕영소
2020-08모바일 리테일 브랜드 에쿼티 프로세스 모델 - 소비자 문화적 혁신성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송니은
2020-08모바일 비즈니스 앱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유학생의 한국 면세점 사용을 중심으로담예함
2009-02모바일 쇼핑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최헌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