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자의 반응의도에 관한 연구 : 동시성의 조절효과 | 심야원 |
2022 | 라이브 커머스 비즈니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 김안나 |
2021 | 라이브 커머스가 소비자의 몰입과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 이망 |
2024 |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의 지각된 품질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김민경 |
2020-02 | 럭셔리 브랜드의 소비 가치가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플로우 경험과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의 매개효과 분석 | 김기형 |
2016-02 | 로고의 컬러가 소비자 심리에 미치는 영향 | 이용주 |
2024 | 로봇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우흔평 |
2021 | 리더 역할 기대에 대한 상호일치성과 리더 역할 수행이 구성원의 직무 열의에 미치는 영향 | 민원홍 |
2007-08 | 리더십유형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이은경 |
2020-02 | 리더의 긍정정서표현이 구성원의 일 열의에 미치는 영향: LMX와 긍정정서상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홍성현 |
2020-08 | 리더의 역설적 행동이 인지적 유연성을 통해 직무 빚어내기(Job Crafting)에 미치는 영향: 과업상호의존성, 권력거리성향을 중심으로 | 정석근 |
2022 | 매일의 팀 긍정 정서 경험: 긍정 일화적 팀 정서의 개념화와 타당화에 대한 연구 | 권나영 |
2023 | 메타버스 쇼핑환경에서 시스템품질이 고객쇼핑경험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염보현 |
2023 | 메타버스 플랫폼 전시 환경에서 MZ세대의 기술수용요인과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지선영 |
2008-02 | 멘토-멘티 성격 유사성이 멘토링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김혜진 |
2016-08 | 면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설아남 |
2023 | 모국 사회관계가 기업의 성과에 대한 연구:해외 사회관계, 지식이전, 제도차이의 조절효과에 대해서 | 왕영소 |
2020-08 | 모바일 리테일 브랜드 에쿼티 프로세스 모델 - 소비자 문화적 혁신성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 송니은 |
2020-08 | 모바일 비즈니스 앱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유학생의 한국 면세점 사용을 중심으로 | 담예함 |
2009-02 | 모바일 쇼핑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최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