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271 to 290 of 1088
Issue Date
Title
Author(s)
2016-08
가격 지속성과 시장미시구조 효과: 중국 주식시장 실증 분석연구
이연홍
2024
가상현실 플랫폼 소비자들의 존재감과 결정 요인이 기능적 가치와 쾌락적 가치 그리고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수
2020-01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환경에서의 쇼핑 체험이 소비자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분석
한상린
2024
가족 기업의 통제권이 혁신투자에 미치는 영향: 창업 가문 및 정치 연결 여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여항유
2023
가족기업 후계자의 주인의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승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이종환
2020-08
가족기업에서 신뢰가 승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유기섭
2023
가족기업에서의 승계자 후계자 간 갈등과 해소전략에 대한 연구
이윤석
2023
가족기업의 ESG 적용에 관한 연구
오환방
2010-08
가족친화적 고성과작업시스템에 대한 듀얼아젠다적 접근
노세리
2020-08
가치기반수용모델을 통한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제품의 소비자 수용과 지속적 사용에 관한 연구
현효원
2021
감사위원회 보상이 외부감사인 직급별 감사시간에 미치는 영향
김민재
2019-09
감사투입시간과 감사품질 및 이익투명성
이명곤
2008-08
감성 제품에서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인지도 및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혜원
2008-02
감성형/사고형 제품 및 고관여/저관여 상황에 따라 자기(self)-브랜드 연상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정수진
2011-02
감정노동에서 직무소진의 효과에 대한 연구: 자기효능감과 지각된 팀 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허지혜
2013-08
감정노동이 직무스트레스, 직무소진,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시각
2015-08
개별기업 수익률과 변동성에 관한 연구
김태헌
2015-02
개인 동기성향이 스마트제품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구조관계 연구
조원일
2008-08
개인미디어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홍화
2015-02
개인신용위험에 대한 실증분석
한병석
1
2
3
4
5
6
7
8
9
10
11
55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