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DESIGN[E](디자인대학)" byAuthor김성훈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5 to 64 of 154

Issue DateTitleAuthor(s)
2004-05매체(on, off-line)환경에서 효과적인 교육용 컨텐츠 개발을 위한 방안 연구김성훈
2011-01멀티미디어 내비게이션의 유저빌리티와 VOA 분석 연구김성훈
2007-09멀티미디어디자인에서 메타포와 커뮤니케이션과의 상관관계 연구김성훈
2007-09멀티미디어디자인에서 메타포와 커뮤니케이션과의 상관관계 연구- 인터페이스 메타포 유형을 중심으로 -김성훈
2017-10모바일 e-커머스 앱의 시각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타오바오, 징둥닷컴, 티몰의 실증분석 중심으로 -김성훈
2016-06모바일 게임 앱에서 캘리그래피의 시각적인 형태에 따른 표현 조형성 연구김성훈
2018-04모바일 정보시각화 분석을 통한 큐레이션 서비스 디자인 연구김성훈
2010-12모바일 환경 진화에 따른 휴먼 인터페이스 만족도 평가 연구김성훈
2021-07무인화 서비스의 사용자경험 향상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활용방안 연구김성훈
2020-10반응형 디자인이 온디맨드 서비스의 고객경험(CX)에 미치는 영향김성훈
2020-10반응형 디자인이 온디맨드 서비스의 고객경험(CX)에 미치는 영향김성훈
2014-06반응형 웹 퍼블리싱 효율성을 위한 디자인 미니멀리즘에 관한 연구김성훈
2014-03『붉은 돼지』에 나타난 캐릭터와 텍스트의 의미구조 분석-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김성훈
2019-12브랜드 경험 향상을 위한 온라인 브랜드의 통합 디자인 커뮤니케이션(IDC) 전략에 관한 연구김성훈
2017-03브랜드 경험을 위한 AR기반 이벤트 아이덴티티 활용 연구김성훈
2008-12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6 활용에 관한 연구김성훈
2008-12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VI 활용에 관한 연구 - 광고에서 Visual Identity 그래픽의 유형을 중심으로 -김성훈
2021-10브랜디드 콘텐츠 기반의 디지털 광고가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연구김성훈
2006-05사라져가는 언어의 기호학적 아이콘 유형 분석 연구김성훈
2020-03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 사용성 향상을 위한 감각적 경험 기반 어포던스 디자인 연구김성훈
2016-03사용자 경험 디자인에서 사용자의 자아개념에 관한 연구김성훈
2009-03사용자 경험 요소를 중심으로 한 휴대폰 정보 디자인 통일화 방안 연구김성훈
2014-12사용자 인지 경험 유도를 위한 어포던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스마트 UI 사용성을 중심으로-김성훈
2011-04사용자 인지분석을 통한 컴포넌트화 웹 컨텐츠 환경에서의 멘탈유형 적용방안 연구김성훈
2014-03사용자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발전 경향에 관한 연구-하이퍼미디어, 스마트기기의 컨버전스 현상을 중심으로-김성훈
2018-01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헬스 케어 콘텐츠 디자인의 방향성 연구김성훈
2016-09사용자의 자기대상 경험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 자기심리학의 자기대상 이론을 중심으로 -김성훈
2005-05사이버 커뮤니티에서 아바타의 자아표현에 관한 연구김성훈
2001-02사이버스페이스에서 디자인 패러다임에 관한 연구 - 사이버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김성훈
2016-10서비스 환경에서 모바일 앱(APP)의 감성적 경험디자인 유형연구 - 서비스 유형별 모바일 앱 사례를 중심으로 -김성훈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