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68 to 87 of 194

Issue DateTitleAuthor(s)
2011-08사이버공간에서의 모욕죄 관련 판례 연구안세진
2012-02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시청동기와 몰입경험이 시청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김영군
2013-08성범죄 보도와 제3자 효과김신애
2012-02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이용집단 판별요인 연구이소연
2020-08소셜미디어 뉴스영상의 탈객관주의적 특성 연구조인원
2020-02소셜미디어 시대 문화계발효과의 변곡(變曲)과 반향(反響)에 관한 연구황우념
2022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국내 프로야구 구단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대한 연구안지연
2011-02스마트폰의 특성에 대한 인식과 이용 동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금현수
2017-02스토리텔링 광고의 효과: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김미나
2011-02스포츠 전문채널의 편성 특성에 관한 연구정은정
2021<승풍파랑적저저> 서사분석과 인기요인 분석:유아적
2016-08시나 웨이보 서울에 대한 정보를 이용동기와 이용 정보유형이 만족감과 서울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주시경
2016-08시나 웨이보와 트위터에 반영된 한중 국가이미지 비교연구최창
2022시니어의 SNS 활용에 관한 연구: 개인적 특성과 환경적 특성이 SNS 활용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박지은
2014-02신문사 브랜드 자산평가가 종합편성채널 브랜드 자산평가, 시청의도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민주
2016-08신문에 나타난 한국 영화스타 이미지 변천태보라
2021신문의 정치적 성향과 동성애 관련 보도 분석김정익
2010-08여성중심 역사드라마의 장르적 특성과 젠더 담론이수미
2007-02영상산업에서의 콘텐츠 파생 구조에 관한 연구송요셉
2020-02예능 프로그램<아는 형님>과 <신서유기> 진행자와의 의사인간관계가 대학생들의 방송 프로그램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정건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