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 | 공공기관 로고 디자인에 나타난 귀여움 속성이 공공기관 평가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문영숙 |
2007-07 | 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 연구 | 문영숙 |
2007-07 | 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연구 | 문영숙 |
2017-04 | 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 문영숙 |
2012-08 | 광고게임의 현황과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문영숙 |
2017-04 | 광고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 문영숙 |
2001-03 | 광고직업윤리에 대한 대학생과 전문인의 인식비교 연구 | 문영숙 |
2015-12 | 기부 동기와 기부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기부와 자기자비의 관계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문영숙 |
2015-11 | 기부 동기와 기부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특성: 기부와 자기자비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 문영숙 |
2017-05 | 외모인식과 미용성형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특성: 사회비교와 자기자비의 역할을 중심으로 | 문영숙 |
2020-09 | 인스타그램 이용 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인스타그램 이용동기와 성격 5요인(Big 5)의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 문영숙 |
2008-08 | 잡지 광고 메시지의 정보량과 정보유형 분석 연구: 분류 체계의 확장과 적용 | 문영숙 |
2008-08 | 잡지광고 메시지의 정보량과 정보유형 분석연구: 분류체계의 확장과 적용 | 문영숙 |
2007-02 | 잡지광고의 정보성 변화에 대한 시차분석연구 | 문영숙 |
2012-11 | 텔레비전 광고 콘텐츠에 묘사된 외국인 모델의 특성 분석 : 다문화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접근 | 문영숙 |
2003-06 | 텔레비전 광고의 가치소구에 대한 비교문화연구 | 문영숙 |
2004-11 | 텔레비전 광고의 미세자막(Fine print) 분석연구 | 문영숙 |
2014-04 | 텔레비전 광고의 소수 인종 재현에 관한 연구 | 문영숙 |
2002-09 | 텔레비전 광고의 젠더묘사에 대한 비교문화연구 | 문영숙 |
2009-08 | 텔레비전 식품광고에 나타난 설득소구와 건강관련주장 분석연구 | 문영숙 |
2000-06 | 한국과 미국의 서비스광고전략에 관한 비교연구 | 문영숙 |
2008-08 | 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 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 | 문영숙 |
2008-06 | 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 | 문영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