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byAuthor한상필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8 to 67 of 70

Issue DateTitleAuthor(s)
2008-12모바일 광고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5-12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연구한상필
2006-12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한상필
2001-03미국시장에서 한국기업의 광고효과연구한상필
2006-12방송광고 이월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한상필
2007-06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21-06블록체인 기반, 광고산업 변화에 따른 광고홍보학과 교육과정 혁신 및 진로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한상필
2020-08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한상필
2004-09소비자 애국심, 국가이미지, 광고접촉 경험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 : 미국 소비자의 조사결과를 중심으로한상필
2000-07속성광고와 이미지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관한 연구 : 개인특성과 제품특성의 상호작용효과한상필
2018-06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한상필
2008-10우리나라 PPL 규제에 관한 재논의 및 발전적인 방향성 연구 : 전문가 델파이 서베이 및 심층집단 인터뷰 결과를 중심으로한상필
2008-12웹사이트 대화적 기능이 효율적인 조직공중관계성구축에 미치는 영향한상필
2004-09전통적 문화가치관과 서구적 문화가치관 표현광고에 대한 세대간, 성별간 비교연구한상필
2007-09정보제시형 텔레비전광고와 이미지제시형 텔레비전 광고 간의 광고효과 이월률 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한상필
2024-02제품유형과 광고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전략: 개인주의와 집단주의를 중심으로한상필
2020-06중간광고가 TV프로그램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21-11체면 민감성과 SNS 사회자본이 윤리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8-03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한상필
2008-05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 척도개발과 타당화한상필
2007-12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의 평가를 위한 탐색적 요인 분석한상필
2009-07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carryover)과 소멸(decay)에 관한 실증적 연구한상필
2006-11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 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한상필
2021-10한국 기업과 베트남 기업의 광고에 대한 베트남 소비자 반응에 관한 비교연구: 균형이론을 중심으로한상필
2022-04한국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연구의 내용분석한상필
2004-11한국, 미국, 캐나다의 국가경제포탈 내용분석을 통한 해외경제홍보개선방안연구한상필
2000-12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국가 홍보 개선 방안 연구 :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한상필
2000-12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국가 홍보 개선 방안 연구 :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한상필
2002-10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소비가치 비교연구한상필
2002-12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소비가치 비교연구한상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