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ULTURE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49 to 68 of 142

Issue DateTitleAuthor(s)
2020-08반인설화의 가치 해명과 활용 연구홍영주
2024방송사업자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 방식과 성과 분석 연구유진희
2020-08'배달의민족'의 B급 마케팅 연구박상훈
2023버추얼 아이돌의 활성화 방안 연구김선영
2024버추얼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축이림
2013-02법원 판례로 본 만화저작물 분쟁 사례 연구김지예
2018-08베트남 스크린 투어리즘의 발전 가능성 연구레마이흐엉
2017-02분배의 장으로서 미술관의 기능 변화 연구진미리
2013-08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지역축제 발전방안 연구김정아
2017-02브랜디드 콘텐츠에 나타난 제품 역할과 소비자 공유 행동에 관한 연구김민정
2013-08브랜디드 콘텐츠의 속성 및 활용방안 연구이상준
2021비대면 패션공연의 고객충성도를 위한 혁신저항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이지효
2015-02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 요소 분석 연구이유진
2018-08'샌드박스네트워크'의 트랜스브랜드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하유준
2022서사 요소로서 영화음악의 유형 연구조용경
2009-08소극장 창작 뮤지컬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장효비
2021소셜 VR 콘텐츠의 지각된 가치와 소비자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신현덕
2014-02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의 장르별 유저 인터페이스(UI) 연구권혁수
2012-02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사회문화적 기능과 가치에 관한 연구류미영
2017-08소셜 리딩을 통해 본 참여 디자인 구성요소 연구조혜정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