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49 to 68 of 142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20-08 | 반인설화의 가치 해명과 활용 연구 | 홍영주 |
2024 | 방송사업자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 방식과 성과 분석 연구 | 유진희 |
2020-08 | '배달의민족'의 B급 마케팅 연구 | 박상훈 |
2023 | 버추얼 아이돌의 활성화 방안 연구 | 김선영 |
2024 |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축이림 |
2013-02 | 법원 판례로 본 만화저작물 분쟁 사례 연구 | 김지예 |
2018-08 | 베트남 스크린 투어리즘의 발전 가능성 연구 | 레마이흐엉 |
2017-02 | 분배의 장으로서 미술관의 기능 변화 연구 | 진미리 |
2013-08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지역축제 발전방안 연구 | 김정아 |
2017-02 | 브랜디드 콘텐츠에 나타난 제품 역할과 소비자 공유 행동에 관한 연구 | 김민정 |
2013-08 | 브랜디드 콘텐츠의 속성 및 활용방안 연구 | 이상준 |
2021 | 비대면 패션공연의 고객충성도를 위한 혁신저항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이지효 |
2015-02 |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 요소 분석 연구 | 이유진 |
2018-08 | '샌드박스네트워크'의 트랜스브랜드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 하유준 |
2022 | 서사 요소로서 영화음악의 유형 연구 | 조용경 |
2009-08 | 소극장 창작 뮤지컬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 장효비 |
2021 | 소셜 VR 콘텐츠의 지각된 가치와 소비자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 신현덕 |
2014-02 |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의 장르별 유저 인터페이스(UI) 연구 | 권혁수 |
2012-02 |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사회문화적 기능과 가치에 관한 연구 | 류미영 |
2017-08 | 소셜 리딩을 통해 본 참여 디자인 구성요소 연구 | 조혜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