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 | 2010년 이후 올림픽 관련 삼성 국내·외 광고 비교 분석을 통한 이데올로기 담론 연구 | 박상준 |
2014-08 | 2012 런던올림픽 및 스포츠스타를 통한 스포츠매니지먼트에 관한 대학생들의 인식조사 | 최인혁 |
2019-02 | 2016 리우올림픽 중국 신문보도의 이데올로기적 프레임 분석 | 후싱위에 |
2019-02 |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중계방송 시청자의 해설자 선택과 시청 만족 연구 | 김성진 |
2017-08 | 2018 평창동계올림픽 레거시에 대한 인식과 주민참여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조현지 |
2023 | 2022 베이징 그린 동계올림픽의 환경 영향에 대한 주민의 인식 연구 | 징루이 |
2019-02 | A study on the spectatorship at eSports stadium In the scope of experience economy theory. | Lee, Hyung Eun |
2015-08 | Analysis on Roc Nation Sports: Branding Athletes | 조성진 |
2021 | COVID-19가 중국사람의 참여 스포츠 미치는 영향 분석: 온라인 참여 스포츠 중심으로 | 장이윈 |
2019 | D&M 모형을 활용한 중국 TENCENT 스포츠 이용자의 만족도, 구전의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의 영향요인 연구 | 두웨이샤오 |
2022 | e스포츠 도박이 중국 베이징 대학생의 스포츠 가치관에 미치는 영향 | 안니 |
2021 | e스포츠 인플루언서의 SNS 활동 특성,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청소년의 e스포츠 충성도, 수용도의 관계 실증연구 | 박주현 |
2023 | e스포츠 팬의 e스포츠 참여, e스포츠 가치관 차이 연구 | 양희민 |
2018-02 | ICT기반 태권도측정시스템 개발에 의한 산업 관련성 연구 | 박부건 |
2020-02 | K League 사회공헌활동(CSR) 인식 연구 : 진정성의 매개역할 중심으로 | 김현중 |
2022 | K3/K4 구단 선수들의 은퇴 후 재사회화에 관한 연구 | 황은찬 |
2015-08 | KLPGA TV중계방송에서 선수노출시간의 결정변인 및 보도 방식 | 박항 |
2021 | K리그 시·도민구단이 지역사회에서 수행해야하는 역할과 구단운영의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 | 김동민 |
2018-08 | K리그 여성 팬의 선수 선호 가 소비 활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조현준 |
2015-02 | K리그 중계품질이 시청만족도와 방송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박지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