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 1인 미디어 브랜디드 콘텐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 황소미 |
2018-02 | AI 기획 광고에 대한 내용 분석 | 류채원 |
2018-08 | Defining Otherness | Laura Kuhlig |
2021 | Endorsing Brands with Negative Issues: Factors Influencing Attitude Change | 나유성 |
2022 | Factors Influencing Fans’ Attitude Change towards Negative News about Celebrities | 유몽요 |
2019 | Factors Influencing Users'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Continue Following Brand Accounts on Instagram | Chong Lee San |
2021 | Intimate Vlog Viewing and Psychological Well-being: The Roles of Parasocial Relationships and the Need to Belong | 이길서 |
2024 | IP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특성이 소비자 가치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왕일선 |
2023 | Is TikTok our new best friend? | 파블로바 안나 |
2023 | K-POP 직캠 유형이 중국 여성 시청자의 신체관리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팽설의 |
2018-02 | K-POP의 중국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EXO'와 'F(x)'를 중심으로 | 황신음 |
2024 | OTT 관련 요약 콘텐츠 시청동기가 이용자 만족도,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튜브를 중심으로 | 김유진 |
2018-08 | OTT 서비스의 품질특성, 사용자 특성이 만족도, 충성도,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동윤 |
2016-08 | OTT(Over The Top) 사업자 경쟁구조에 관한 연구 | 김진 |
2014-02 | SNS 서비스 품질 요인이 사용자 만족, 몰입, 및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무초 |
2017-02 | SNS 홍보가 국회의원 선거 유권자의 투표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몽골의 경우 | 다시계렐톨 |
2013-08 | SNS서비스를 통한 광고 효과 | 초청 |
2015-08 | SNS에서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활동과 이용자 추천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노암 |
2021 | SNS에서 캐릭터 중심 브랜디드 콘텐츠의 스토리텔링 연구 | 윤설화 |
2014-08 | SNS에서의 사회적 동조, 통제소재, 메시지 방향성이 메시지 신뢰도와 확산의도에 끼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