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6 | 매장 인지 요소가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에 미치는 효과 - 커피전문 브랜드의 실내환경 요소를 중심으로 - | 김경숙 |
2012-10 | 명동거리 - 현 상황 속 문제점에 대한 고찰 및 효과적 공간 활용계획 | 김경숙 |
2023-02 | 물리적 환경이 소비자 만족 및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자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김경숙 |
2023-02 | 물리적 환경이 소비자 만족 및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자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김경숙 |
2022-12 | 미래 환경 변화 대응을 위한 임대주택 공간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청년층을 위한 중국 보장성 임대주택을 중심으로- | 김경숙 |
2018-12 | 미래 환경 변화에 따른 신주거 공간요소 분석에 관한 연구 | 김경숙 |
2014-06 | 베이커리 카페의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국내 선도브랜드 4사의 이미지 분석을 중심으로- | 김경숙 |
2012-03 | 브랜드 공간의 감성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국내 커피전문점 3사 C.I & S.I 이미지의 통합분석을 중심으로- | 김경숙 |
2007-12 | 브랜드 샵의 소비자 인지형성에 관한 연구- 테이크아웃 전문점의 20대, 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 | 김경숙 |
2008-09 | 브랜드 샾의 소비자 인지형성에 관한연구 (2) - 대형 커피브랜드 3사의 실내디자인 이미지를 중심으로 - | 김경숙 |
2008-09 | 브랜드 샾의 소비자 인지형성에 관한 연구 (2) - 대형 커피브랜드 3사의 실내디자인 이미지를 중심으로- | 김경숙 |
2008-12 | 브랜드 샾의 소비자 인지형성에 관한 연구 (3) | 김경숙 |
2008-12 | 브랜드 샾의 소비자 인지형성에 관한 연구 (3) - 대형커피 브랜드 3사 이미지의 S.D법 분석을 중심으로- | 김경숙 |
2021-02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디자인 아이덴티티 인지성향에 관한 비교연구 | 김경숙 |
2008-12 | 블로브 젝트의 생태 기호학적 특성에 관한 연구 | 김경숙 |
2008-12 | 블로브 젝트의 생태 기호학적 특성에 관한 연구 -프랙탈의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 김경숙 |
2019-02 | 비인격적 감독의 선행변수 및 후행변수에 대한 연구 | 김경숙 |
2023-10 | 사용자 경험 디자인(UXD) 요소와 공유 오피스 공간 특성과의 상관관계 연구 -중국 공유 오피스 브랜드를 중심으로- | 김경숙 |
2004-10 | 서울시 지하철 정거장의 실내환경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 김경숙 |
2006-05 | 서울시 지하철 정거장의 실내환경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Ⅱ) - 정거장내부 예술장식품 사례를 중심으로 | 김경숙 |
2012-02 | 성취목표가 학업적 의지통제와 자기주도학습에 미치는 영향 | 김경숙 |
2006-05 | 쇼핑몰 통행공간의 실내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 동대문 종합 쇼핑몰을 중심으로 | 김경숙 |
2013-03 | 스포츠 브랜드매장의 소비자 인지성향에 관한 연구 | 김경숙 |
2008-06 | 시뮬라크르 적용에 따른 시각소점 변화와 특성에 관한 연구 - 팝 아트가 적용된 실내디자인 사례를 중심으로- | 김경숙 |
2008-06 | 시뮬라크르 적용에 따른 시각소점변화와 특성에 관한 연구 | 김경숙 |
2023-08 | 에이징 인 플레이스(Aging in Place)를 위한 커뮤니티 공용 공간의 고령 친화 디자인에 관한 연구 -상하이 도심 지역 거주 노인을 중심으로- | 김경숙 |
2022-12 | 오감 체험을 기반으로한 플래그십 스토어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 밀크 티(Milk tea) 전문점을 중심으로 - | 김경숙 |
2003-09 | 옥외광고에 나타난 “키치(Kitsch)적 특성에 관한 연구- 대학가 주변 옥외 광고물을 중심으로 - | 김경숙 |
2004-09 | 옥외광고에 나타난 "키치(Kitsch)"적 특성에 관한 연구 | 김경숙 |
2006-06 | 웰빙의 의미를 중심으로 건강을 위한 실내디자인 색채 제안 연구 | 김경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