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5 | 아이콘의 조형요소 형태가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김성훈 |
2015-12 |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스마트 헬스케어기반의 앱 콘텐츠 UX/UI 연구 | 김성훈 |
2015-09 | 어린이 앱북 컨텐츠 유형에 따른 어린이 디자인 요소 적용에 관한 연구 - 안전 요소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3-04 | 영상 내 스마트 객체 인식 플랫폼을 활용한 로봇기반 교육 콘텐츠 개발 | 김성훈 |
2004-05 | 영상디자인에 나타나는 퓨전현상에 관한연구 -넷아트를 중심으로- | 김성훈 |
2012-09 | 영화 오프닝 타이틀 키네틱 타이포그래피와 관객 경험의 상관관계 연구 | 김성훈 |
2010-09 | 온라인 브랜딩 강화를 위한 웹 콘텐츠 경험요소 분석 연구 - 나이키 웹 브랜드를 중심으로 - | 김성훈 |
2006-03 | 웹 그래픽에 나타난 아이콘의 기호학적 유사성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05-12 | 웹 사이트에서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효과적인 아이콘 디자인 방안 연구 | 김성훈 |
2000-11 | 웹디자인의 평가기준 설정에 관한 연구 - 기능사 자격검정 평가기준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05-12 | 웹사이트에서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효과적인 아이콘 디자인 방안 연구 | 김성훈 |
2009-06 | 위젯 서비스의 유저빌리티 디자인 경향 고찰 | 김성훈 |
2007-10 |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효율적인 네비게이션 구현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원리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21-04 | 유아교육 애플리케이션의 인터랙티브 컨텐츠 활용사례 연구 – 몬테소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 | 김성훈 |
2009-06 | 이미지에서 조명의 명암 비율 차이에 따른 감성의 변화 | 김성훈 |
2009-03 | 이미지에서 조명의 채광 위치에 따른 감성 어휘 선호도 연구 | 김성훈 |
2014-12 | 이케아 제품과 공간에 적용된 사용자 경험디자인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3-03 | 인지적 어포던스 기반의 인터랙티브 e-퍼블리싱 컨텐츠 디자인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8-10 | 인지적 어포던스 속성에 따른 개인화 컨텐츠의 시각화 방안 연구 | 김성훈 |
2014-06 | 인터랙티브 미디어 광고의 인게이지먼트와 재매개된 자아의 현전성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21-01 | 인터랙티브 미디어 기반의 옥외광고가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김성훈 |
2020-06 | 인터랙티브 영상의 상호작용성이 관객경험에 미치는 영향 | 김성훈 |
2019-09 | 인터렉티브 미디어 환경에서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상호적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09-10 | 인터렉티브 캐릭터의 확장과 디자인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2-09 | 인포테인먼트 기반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문화콘텐츠 활성화 방안 연구 -'경기엔' 문화콘텐츠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김성훈 |
2009-01 | 자극 정보 어휘의 개념 정립과 영상의 촉각적 정보 어휘 분석 | 김성훈 |
2009-03 | 재미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연구 -인터랙티브 TV를 중심으로 | 김성훈 |
2010-12 | 적극적인 고객 참여를 위한 사용자 경험으로서 의외성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4-05 | 전시 공간에서의 3D 컨텐츠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 국내 전시를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0-12 | 정보 접근성 향상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에 관한 연구 -여행정보 웹 사이트의 시각적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 김성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