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 16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18-08한·중 시나리오 공유 영화의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대희각
2018-08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 임베디드 광고의 특성이 시청자 감정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고엽적
2018-08중국 소비자의 옥외광고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 연예인 옥외광고 중심으로노완영
2018-08패션 1인 미디어 이용이 수용자 패션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위챗 패션 공식계정을 중심으로송설설
2018-08온라인 크라우드펀딩 개인 기부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연구오슬기
2018-08온라인신문 선정성 심의 현황 및 심의 담당자 인식 연구박솔
2018-08OTT 서비스의 품질특성, 사용자 특성이 만족도, 충성도,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심동윤
2018-08온라인 동영상 웹사이트 유료 회원 서비스의 특성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백설
2018-08Defining OthernessLaura Kuhlig
2018-02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의 비즈니스 모델 비교분석:주질정
2018-02중국 인터넷 개인방송 시청만족도 및 재시청의도에 관한 연구주영
2018-02중국시장에서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적합성이 기업 신뢰도, 국가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군균
2018-02재난보도에 대한 한⦁중⦁미 일간지의 비교연구왕민
2018-02K-POP의 중국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EXO'와 'F(x)'를 중심으로황신음
2018-02사회갈등에 대한 뉴스 프레이밍 연구배유진
2018-02AI 기획 광고에 대한 내용 분석류채원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