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 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39

Issue DateTitleAuthor(s)
20191인 미디어 브랜디드 콘텐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황소미
2018-02AI 기획 광고에 대한 내용 분석류채원
2018-08Defining OthernessLaura Kuhlig
2019Factors Influencing Users'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Continue Following Brand Accounts on InstagramChong Lee San
2018-02K-POP의 중국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EXO'와 'F(x)'를 중심으로황신음
2018-08OTT 서비스의 품질특성, 사용자 특성이 만족도, 충성도,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심동윤
2019-02UGC 정보품질과 수용자의 주관적 인식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샤오홍슈를 중심으로왕홍양
2019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재현하는 리얼리티 속성에 대한 연구우박영
2019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이용 만족도와 지속사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송은지
2019-02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서 중국의 짧은 동영상(Short Clip)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 -더우인(Tik Tok)을 중심으로-관부원
2019-02뷰티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특성이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구결이
2018-02사회갈등에 대한 뉴스 프레이밍 연구배유진
2018-02시각장애인의 저작물 접근과 향유에 대한 공익가치론적 연구이영희
2019-02여성 운전자에 관한 온라인 뉴스가 수용자의 고정관념(stereotype)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유미옥
2019여성 팬덤 활동 동기가 팬덤 활동 만족도와 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중국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중심으로로흘
2019연애 시뮬레이션 게임(DSG) 특성이 게임 몰입과 유료 아이템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왕소소
2019예멘 난민에 대한 뉴스 프레임 분석손사라
2018-08온라인 동영상 웹사이트 유료 회원 서비스의 특성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백설
2018-08온라인 크라우드펀딩 개인 기부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연구오슬기
2018-08온라인신문 선정성 심의 현황 및 심의 담당자 인식 연구박솔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