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09 | 다국적 광고회사의 국내 시장 진입에 관한 광고전문인의 의식에 대한 연구 | 한상필 |
2019-06 | 동양 문화가치관과 서양 문화가치관 표현: 온라인광고에 대한 연령별, 성별 차이에 대한 비교 연구 | 한상필 |
2008-12 | 모바일 광고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5-12 |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연구 | 한상필 |
2006-12 | 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 | 한상필 |
2001-03 | 미국시장에서 한국기업의 광고효과연구 | 한상필 |
2006-12 | 방송광고 이월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07-06 | 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21-06 | 블록체인 기반, 광고산업 변화에 따른 광고홍보학과 교육과정 혁신 및 진로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 | 한상필 |
2020-08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 | 한상필 |
2004-09 | 소비자 애국심, 국가이미지, 광고접촉 경험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 : 미국 소비자의 조사결과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00-07 | 속성광고와 이미지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관한 연구 : 개인특성과 제품특성의 상호작용효과 | 한상필 |
2018-06 |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 한상필 |
2008-10 | 우리나라 PPL 규제에 관한 재논의 및 발전적인 방향성 연구 : 전문가 델파이 서베이 및 심층집단 인터뷰 결과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08-12 | 웹사이트 대화적 기능이 효율적인 조직공중관계성구축에 미치는 영향 | 한상필 |
2004-09 | 전통적 문화가치관과 서구적 문화가치관 표현광고에 대한 세대간, 성별간 비교연구 | 한상필 |
2007-09 | 정보제시형 텔레비전광고와 이미지제시형 텔레비전 광고 간의 광고효과 이월률 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24-02 | 제품유형과 광고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전략: 개인주의와 집단주의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20-06 | 중간광고가 TV프로그램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21-11 | 체면 민감성과 SNS 사회자본이 윤리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8-03 | 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 | 한상필 |
2008-05 |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 척도개발과 타당화 | 한상필 |
2007-12 |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의 평가를 위한 탐색적 요인 분석 | 한상필 |
2009-07 | 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carryover)과 소멸(decay)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06-11 | 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 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21-10 | 한국 기업과 베트남 기업의 광고에 대한 베트남 소비자 반응에 관한 비교연구: 균형이론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22-04 | 한국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연구의 내용분석 | 한상필 |
2004-11 | 한국, 미국, 캐나다의 국가경제포탈 내용분석을 통한 해외경제홍보개선방안연구 | 한상필 |
2000-12 | 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국가 홍보 개선 방안 연구 :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00-12 | 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국가 홍보 개선 방안 연구 :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