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Author심성욱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8 to 47 of 51

Issue DateTitleAuthor(s)
2013-09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5-07대학생들의 광고회의주의에 대한 연구심성욱
2011-04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21-06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안전,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심성욱
2012-07디지털 사이니지와 QR코드활용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4-10디지털 사이니지의 NFC를 통한모바일 광고 수용의도 연구 : 상호작용성, 광고가치, 혁신성과의관계를 중심으로심성욱
2015-04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심성욱
2007-08매장의 옥외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5-02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7-06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심성욱
2022-04소셜미디어 틱톡의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매체태도와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변인을 중심으로심성욱
2011-12수용자의 내적 특성과 이용 동기가 모바일 뉴스콘텐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22-05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21-05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심성욱
2008-11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강남지역을 중심으로-심성욱
2009-01여대생 절주 캠페인 전략 수립을 위한 음주행동 영향 요인 분석 :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여대생 음주행동 이해심성욱
2012-03영화관람객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극장광고 효과 및 영화이용행태에 관한 연구심성욱
2023-08옥외 2D광고와 옥외 3D광고의 광고 효과 비교연구: 옥외 3D광고의 상호작용성, 프레즌스, 플로우를 중심으로심성욱
2008-10옥외광고혼잡에 대한 소비자 지각에 관한 연구: 지하철 스크린도어(PSD: Platform Screen Door) 광고물을 중심으로심성욱
2015-06옥외매체를 활용한 정부광고의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1-01온라인광고와 비실시간 콘텐츠광고 규제를 위한 제도 개선방안심성욱
2007-09우리나라 초·중·고 교육용 도서에 나타난 광고의 사회적 역할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5-05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심성욱
2020-07유튜브(YouTube) 뷰티 인플루언 서 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 태도, 구전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심성욱
2011-04이벤트 체험의 효과 과정에서 관여와 기대, 만족의 역할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9-04인터랙티브 TV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플로우 이론, 상호작용성, 기술수용모델 확장을 중심으로심성욱
2011-10인터랙티브 옥외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디지털 사이니지 Stikus Wall 사례를 중심으로심성욱
2008-04자아 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 분석심성욱
2023-01제페토(ZEPETO)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광고 태도 연구 : 광고효과의 긍정적·부정적 인식의 조절영향을 중심으로심성욱
2007-12채널 브랜드 개성과 채널 평판이 채널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중심으로심성욱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