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 스타트업의 사용자 중심 혁신을 위한 디자인사고 기반의 디자인평가요소 제안 | 이동영 |
2021-02 | 디자인의 확장된 개념과 영역을 반영한 중학교 미술과 수업지도안 개발 및 적용효과 | 현은령 |
2020-12 | 웹 기반 집단미술치료 과정에서 나타나는 언어적 상호작용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 | 김선아 |
2020-12 | 미술치료사의 간문화적(cross-cultural)인 미술치료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 김선아 |
2020-11 | 디자인전공 대학원생의 색채교육에 대한 인식 연구 - 중요도, 학습경험, 지도경험을 중심으로 - | 현은령 |
2020-09 | 미술교육 파트너십의 목표 형성 과정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 기업연계 미술영재교육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김선아 |
2020-09 | 대학생 학습자의 온라인 예술치료 수업 경험에 대한 분석 연구 | 김선아 |
2020-09 | 가정용 보안시스템 경험요인에 따른 IoT기반 스마트 홈 카메라의 UX개선방안 | 김유빈 |
2020-09 | 3D 프린팅 미술 감상교구가 시각장애아의 담화능력 촉진에 미치는 영향 | 현은령 |
2020-09 | 어린이집 보육교사의 영아미술활동에 대한 인식 및 접근 방법 연구: 만 2세 반 담임보육교사 사례를 중심으로 | 현은령 |
2020-08 | 조부모와 양육 아동의 유대감과 상호작용 형성을 위한 협동 미술체험 프로그램 개발 | 현은령 |
2020-07 | 3d hologram learning kit development for elementary education | 이동영 |
2020-06 | 장애미술교육 경험에 관한 미술교사 내러티브 탐구 | 김선아 |
2020-06 | 통합예술치료가 발달장애 자녀 어머니의 자아탄력성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김선아 |
2020-06 | 시각장애아의 미술 감상교육관련 국내 선행연구 동향 분석 | 현은령 |
2020-05 | 3D Hologram Learning Kit Development for Elementary Education | 김유빈 |
2020-03 | 지역연계 미술교육의 개념화를 위한 소고 | 김선아 |
2020-03 | 융합제품 디자인을 위한 IAP 프로세스의 실행가이드 제안 및 평가 | 김유빈 |
2020-03 | 미술활동 공간 사례분석을 통한 유아대상 미술교육 환경개선 공간모델 제안 -전도식기 유아 미술 활동 공간을 중심으로- | 현은령 |
2020-03 | 지적 장애학습자를 위한 증강현실(AR) 기술 활용 화폐교육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2015 기본 교육과정 고등학교 ‘수학’ 교과를 중심으로- | 현은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