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s365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3-06브랜드 감성 강화를 위한 패키지디자인 개발 연구- 중국 마오타이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정의태
2023-06‘흥미로운 패턴’ 패키지디자인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AI를 활용한 에너지드링크 디자인을 중심으로 -정의태
2023-06공간재생 마케팅 전략요소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폐공장 재생 복합문화공간 사례를 중심으로-김경숙
2023-06구매 욕구 증대를 위한 화장품 한정판 패키지디자인 리뉴얼 제안송민정
2023-06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대보(大寶)’ 화장품 독자적 패키지디자인 리뉴얼송민정
2023-06캉란(康然)땅콩의 흥미성 유발을 위한 패키지디자인 리뉴얼 연구송민정
2023-06색각 이상자를 위한 의약품 패키지 라벨의 AR 사용 효율성 연구 -한⋅중 진통제를 중심으로-김응화
2024-01메타버스 플랫폼의 혁신 확산 및 실재감 요인이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랑(希壤), 제페토를 중심으로정의태
2024-03패키지디자인의 캐릭터 사용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어니스트바이트’ 애완동물 사료패키지 리뉴얼 디자인을 중심으로 -정의태
2024-03흥미로운 경험 유도를 통한 브랜드 리주버네이션 패키지 디자인- 중국 시후 용정차를 중심으로 -정의태
2023-03The technique of leaving white space in Xia Gui's works contains taoist philosophyCHOI ALBERT YOUNG
2023-03-06The Design and Communication Strategy of Virtual Idols “Luo Tianyi(洛天依)”CHOI ALBERT YOUNG
2023-03-31인공눈물 패키지의 정보디자인에 관한 연구- 그래픽 디자인에 기반한 정보 시각화 -송민정
2023-03헬스 리터러시 영상에서의 시각적 주목성 연구 -실사와 애니메이션 영상 비교분석-송지성
2023-03커피 패키지 디자인의 시각언어가 소비자의 미각 판단에 미치는 영향- 루이싱 믹스 커피를 중심으로 -정의태
2023-01An Analytical Study of the Visual and Perceptual Elements of Traditional Chinese ColorsCHOI ALBERT YOUNG
2023-02물리적 환경이 소비자 만족 및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자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김경숙
2023-12강사부 생수 브랜드 독자성과 주목도 강화를 위한 리뉴얼 디자인 연구정의태
2023-12MZ세대를 위한 사주유황 황주 패키지 리디자인정의태
2023-12기능성 음료 브랜드의 주목성 향상을 위한 패키지디자인 연구- '외계인(Alienergy) 전해질 음료'를 중심으로 -정의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