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DESIGN[E](디자인대학)" byAuthor정의태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41

Issue DateTitleAuthor(s)
2023-091인 가구의 감정 반려와 편의성을 고려한 인터렉티브 식물 시스템 "EmoPet" 디자인 제안정의태
2022-02Designing Real-time Observation System to Evaluate Driving Pattern through Eye Tracker정의태
2024-06-30Kano 모델에 의한 굿즈 디자인 소비자 선호도 연구 - 둔황(敦煌) 굿즈 디자인을 중심으로 -정의태
2023-12MZ세대를 위한 사주유황 황주 패키지 리디자인정의태
2024-06-30Nudge 디자인 사례의 중국 공공디자인 적용 연구정의태
2024-06Z세대 주목성 확장을 위한 기능성 음료 패키지 디자인 연구- 중국의 ‘비명’ 기능성 음료를 중심으로 -정의태
2023-12강사부 생수 브랜드 독자성과 주목도 강화를 위한 리뉴얼 디자인 연구정의태
2023-09견과류 패키지 내러티브 디자인 강화에 대한 연구- ‘바이차오웨이(百草味)’브랜드를 중심으로 -정의태
2023-09견과류 패키지 내러티브 디자인 강화에 대한 연구- ‘바이차오웨이(百草味)’브랜드를 중심으로 -정의태
2023-12공공도서관의 시각장애인 서비스 경험의 개선 방향 - 서비스 블루 프린트 활용을 중심으로 -정의태
2024-06근거이론 기반 NFT아트 시각인지 요소 연구 -PFP 유형 작품을 중심으로-정의태
2023-12기능성 음료 브랜드의 주목성 향상을 위한 패키지디자인 연구- '외계인(Alienergy) 전해질 음료'를 중심으로 -정의태
2021-12김해 삼방동 도시재생뉴딜사업에서의 디자인 기반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잠재적 학습자 특성 및 유형 탐색정의태
2023-12-30대학교 학생을 위한 서비스 모바일 로봇 디자인 제안정의태
2020-12도시재생사업의 주민 참여 수준 진단과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정의태
2022-03메타버스 아바타의 용도별 사용 효율성에 관한 연구정의태
2024-01메타버스 플랫폼의 혁신 확산 및 실재감 요인이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랑(希壤), 제페토를 중심으로정의태
2024-06미각 향상을 위한 세바 단백질 보충제 패키지디자인 리뉴얼정의태
2023-06브랜드 감성 강화를 위한 패키지디자인 개발 연구- 중국 마오타이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정의태
2022-12브랜드 리주버네이션을 위한 중국 바이주 패키지디자인 연구- 경험 경제 이론에 기반한 마오타이 브랜딩 -정의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