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DEPARTMENT OF CULTURE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20 of 45
Issue Date
Title
Author(s)
2022
ESG 시대 게임 기업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 연구 : 인게임 기부활동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중심으로
김희연
2022
IP기반 모바일 게임 사용자의 기대와 만족 요인 연구 -Harry Potter: Magic Awakened를 중심으로-
유로
2023
K-POP 아이돌 세계관 구축 전략 연구
정초선
2022
NFT(Non-Fungible Token)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 토픽모델링 중심으로
김정수
2022
OTT 한국 드라마의 해외 흥행 요인 연구
윤태진
2022
POP MART 랜덤박스 상품 체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소연
2018-02
TV강연 프로그램 포맷분석 연구
박순임
2019-02
공공기관의 지역 친화 프로그램에 대한 연구
성정은
2019-02
공연예술 레퍼토리 구축 과정의 연구-연극 〈가믄장아기〉를 중심으로
임유경
2021
국내 도서 큐레이션 애플리케이션 향유 전략 연구
김미향
2022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장전략 연구 - (주)하이브를 중심으로
김설
2019
기술 블로그의 온라인 평판 구성 요소 연구: 브랜디를 중심으로
장근우
2018-08
대중음악 축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남세은
2017-08
대취타 예술교육의 활성화 방안연구
김성민
2017-08
드라마 <시그널>의 서사구조와 의미구조 분석
신지영
2024
라이브 커머스의 인플루언서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동미기
2022
로맨스판타지 웹소설 IP의 웹툰 전환 연구
이지
2019-02
『마법천자문』의 재미요소와 유용성 연구
김재홍
2021
메타버스 내 음악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정광섭
2019
무료 서비스 기반의 스톡 이미지 비즈니스 모델
정찬우
1
2
3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