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사회계열)"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0 to 39 of 69

Issue DateTitleAuthor(s)
2016-08데이터시각화를 위한 국내 경제지의 인포그래픽 활용 및 독자 만족도 연구서명숙
2024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의 언어, 비언어커뮤니케이션이 시청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김경아
2024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키마 형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론적 연구채정아
2011-02모바일 광고 유형의 효과에 관한 연구류지원
2010-08모바일 폰 웹사이트 구성요소에 대한 이용자 평가 연구오민철
2012-08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영상 광고 제작 과정의 변화박창용
2016-08박근혜 대통령 사진보도에 대한 시각적 프레임 연구강윤중
2012-02방송채널사용사업자의 송출운영방식에 따른 특성 연구이성운
2016-08병원 재내원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정보배
2010-08부동산 및 음료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특성에 관한 연구우지혜
2024샤오홍슈 플랫폼에서 브이로그 PPL광고가 MZ세대 여성 소비자의 사용의도와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당상희
2015-08세컨드라이프 이용자들의 가상세계에 대한 태도와 인식 연구백윤경
2016-08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O2O 서비스 특성에 대한 인식에 관한 연구: O2O 서비스 이용빈도와 구전의도를 중심으로오용석
2011-02소셜 콘텐츠 마케팅 사례 연구김진수
2012-08스마트폰 앱(App)뉴스와 웹(Web)뉴스 이용 동기 및 이용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최세나
2016-08스타셰프 모델의 신체적 매력도와 식품제품의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나리
2023신문에 나타난 여성 스포츠 스타 프레임 변화 연구장예진
2019-02아동학대 예방 공익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메시지 지향성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유석
2024어드레서블TV 광고가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박경연
2011-08언론사의 소셜 미디어 활용 사례와 전략에 관한 연구김대회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