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 | 19대 총선 후보자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사례분석 | 김성철 |
2021 | 1인 미디어 이용 동기와 사회적 관계 | 허혜기 |
2024 | B2B 디지털 마케팅 특성이 SNS 서비스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소희 |
2012-02 | BPL(Brand Placement)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김도균 |
2012-08 | K-POP의 해외진출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김호상 |
2019 | Portrayals of Alcohol in the Network Television Dramas in Vietnam | NGUYEN QUYNH NGA |
2021 | SNS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운동화 리셀 시장에 미치는 영향 | 구본형 |
2019-02 | SNS 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수영 |
2012-08 | SNS를 활용한 기업 홍보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인식 연구 | 손규헌 |
2015-02 | TV 드라마에 나타난 한·일 비정규직 여성의 표상연구 | 공주 |
2013-02 | 가격공정성 광고유형과 소비자의 브랜드 민감성에 따른 설득효과 | 김연민 |
2010-02 | 가상현실 공간에서의 마케팅활동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 | 남효영 |
2021 | 가짜뉴스와 사회적 신뢰에 대한 언론인과 독자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김경훈 |
2020-08 | 공익연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성 소구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 김소라 |
2010-02 | 관여도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 | 노용균 |
2020-08 | 교육적 오락물이 청소년의 금연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전사원 |
2012-02 | 국내 30대 그룹의 기업PR 광고에 대한 내용 분석 연구 - TV광고 중심으로 | 강태인 |
2016-08 | 국방관련 온라인 홍보 콘텐츠의 기호학적 분석 | 임상욱 |
2011-02 |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현주엽 |
2016-08 | 데이터시각화를 위한 국내 경제지의 인포그래픽 활용 및 독자 만족도 연구 | 서명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