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09 | 다국적 광고회사의 국내 시장 진입에 관한 광고전문인의 의식에 대한 연구 | 한상필 |
2010-06 | 대학평가가 대학의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9-06 | 동양 문화가치관과 서양 문화가치관 표현: 온라인광고에 대한 연령별, 성별 차이에 대한 비교 연구 | 한상필 |
2015-07 | 디지털 스토리텔링 광고의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 공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15-07 | 디지털 스토리텔링 광고의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공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11-07 | 매체별 광고비 예측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8-12 | 모바일 광고 회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5-05 | 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 한상필 |
2008-12 | 모바일 광고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5-12 |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 연구 | 한상필 |
2005-12 |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연구 | 한상필 |
2016-02 | 문화를 반영하는 광고, 문화를 창조하는 광고 | 한상필 |
2006-12 | 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 | 한상필 |
2006-12 | 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 | 한상필 |
2001-03 | 미국시장에서 한국기업의 광고효과연구 | 한상필 |
2006-12 | 방송광고 이월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11-08 | 변화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기업 이미지 광고의 역할 : SK텔레콤 알파라이징 광고캠페인 | 한상필 |
2007-06 | 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0-02 | 불황기 전후의 TV광고 표현방법 차이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 연구 | 한상필 |
2012-08 | 브랜드 관련정보에 대한 사전지식이 광고메시지 타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 한상필 |
2021-06 | 블록체인 기반, 광고산업 변화에 따른 광고홍보학과 교육과정 혁신 및 진로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 | 한상필 |
2020-08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 | 한상필 |
2011-01 | 새마을금고의 TV광고 사례분석을 통한 새로운 광고전략 연구 | 한상필 |
2012-01 | 소비자 애국심, 국가 이미지, 기업이미지가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도 대상 한국기업의 광고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04-09 | 소비자 애국심, 국가이미지, 광고접촉 경험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 : 미국 소비자의 조사결과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11-02 | 소비자 주도형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자발적 생성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한상필 |
2000-07 | 속성광고와 이미지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관한 연구 : 개인특성과 제품특성의 상호작용효과 | 한상필 |
2011-08 | 스마트미디어 환경에서의 통합적 크리에이티브의 특성과 실행전략에 관한 연구 - 국내 광고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인식 조사를 중심으로 - | 한상필 |
2013-08 | 스토리텔링 광고의 메시지 구성요소인 관련성, 진실성, 명확성과 제품 관여도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한상필 |
2009-08 | 신기술로서 인터넷은 광고에서 어떻게 표현 되었는가: 인터넷 관련 제품과 서비스의 텔레비전 광고 내용분석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