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전범수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72 to 101 of 116

Issue DateTitleAuthor(s)
2016-12여자 아이돌 그룹 선호도 및 팬덤 활동 참여 의도 결정 요인전범수
2019-11영화 <청년경찰>, <범죄도시>에 나타난 범죄 장소로서의 다문화 공간 비교전범수
2019-11영화 ˂청년경찰˃, ˂범죄도시˃에 나타난 범죄 장소로서의 다문화 공간 비교전범수
2018-09영화 도가니에 대한 신문 뉴스 키워드 특성 및 연결망 구조전범수
2018-09영화 도가니에 대한 신문 뉴스 키워드 특성 및연결망 구조전범수
2013-10영화 소비 결정 요인전범수
2007-11영화 소비 창구의 구조와 특성전범수
2020-10영화 평점에 영향을 미치는 감정 동사 연구: 3개 흥행 영화를 중심으로전범수
2011-12오디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충성도 결정요인 연구 : 슈퍼스타 K를 중심으로전범수
2015-03오락 프로그램 유형과 VOD 시청 관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전범수
2014-12웹툰 이용동기 및 구성 요소가 이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전범수
2015-12웹툰 이용자의 출판 콘텐츠 연계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Flow-DTPB 융합 모델의 적용전범수
2006-11위성 DMB 이용 동기와 장르 소비 - 장르 선호도, 레퍼토리, 소비유사성을 중심으로전범수
2006-11위성 DMB 이용 동기와 장르 소비장르 선호도, 레퍼토리, 소비유사성을 중심으로전범수
2006-06위성 DMB 콘텐츠 장르 선호도 결정 요인전범수
2007-05유료 방송 시장에서의 공정경쟁전범수
2016-03유료방송 채널, 웹툰의 장르 선호도 연계성에 관한 연구전범수
2020-03유튜브 이용 동기에 대한 세대 간 상호인식 차이: 중장년층과 청년층 간 비교전범수
2012-12인권영화 관람이 인권의식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O1-S-O2-R 모델의 적용전범수
2023-08중국 SNS 이용자의 자기노출 결정 요인 연구 : 위챗·시나 웨이보 이용자를 중심으로전범수
2023-10중국 VR 영화 이용자의 만족 및 지속적 이용 의도 결정 요인: 탐색적 연구전범수
2022-02중국 대학생들의 탄막동영상 이용 만족도 결정 요인전범수
2020-11중국 대학생의 해외 3개국(한국·미국·영국) 드라마 시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비교전범수
2012-06중국 유학생의 한국 드라마 및 오락 프로그램 몰입 결정 요인전범수
2021-06중국인들의 한국 틱톡 채널 이용 및 레퍼토리 규모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전범수
2008-08지상파 방송사 인사 제도 및 구성원 가치 유사성 연구전범수
2010-05지상파방송 편성 영화 홀드백 특성 연구: 1981∼2008전범수
2013-11지하철 이동 중 무선 인터넷 및 스마트폰 콘텐츠 서비스 이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전범수
2008-11콘텐츠 장르별 이용자들의 미디어 선택 구조전범수
2014-06토요일 프라임 타임 프로그램 편성전략이 채널 시청률에 미치는 영향: 지상파 방송을 중심으로전범수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