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현은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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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2멀티미디어 리터러시를 접목한 그래픽기반 워크시트 연구 -저소득층 아동 영어교육을 중심으로-현은령
2014-04모바일 선거캠페인 채널의 접근으로써의 게이트웨이 전략 분석현은령
2012-07문화예술교육의 사회적 확산을 위한 성공사례연구현은령
2016-09미디어스토리텔링디자인 기반 STEAM프로그램의 고등학교 화학교육 적용효과현은령
2015-04미디어융합디자인을 통한 자유학기제 창의진로교육 프로그램개발현은령
2017-02미디어융합디자인을 통한 자유학기제 창의진로교육 프로그램의 효과 -전국 7개 중학교 시범운영사례 적용을 중심으로-현은령
2017-06미디어융합디자인을 통한 자유학기제 창의진로교육 프로그램의 효과-전국 7개 중학교 시범운영사례 적용을 중심으로-현은령
2014-02미술 및 과학․기술 교과 간 융복합 교육의 효과:과학․기술에서 학생 학습성과 인식 변화를 중심으로현은령
2016-09미술·디자인 관련 진로탐색 자유학기제 프로그램 사례 분석현은령
2020-03미술활동 공간 사례분석을 통한 유아대상 미술교육 환경개선 공간모델 제안 -전도식기 유아 미술 활동 공간을 중심으로-현은령
2015-03반응형 웹 인터페이스 유형에 따른 UI기반 사용성 평가 연구현은령
2016-09반응형 웹 환경에서 디자인 미니멀리즘에 따른 사용자의 인지적 어포던스 평가 분석현은령
2019-06보테니컬 아트 앤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영국의 출판⋅상품⋅교육콘텐츠 사례현은령
2013-12브랜드 인식 차별화 측면에서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테이크아웃 컵 디자인분석현은령
2019-06사용자 참여중심 디자인 패러다임 연구 -참여적 디자인, 공동창조, 리빙 랩, 오픈 디자인을 중심으로-현은령
2011-02사회적 메세나역할로서의 일본 디자인교육 사례연구 - 일본 `코가네이(小金井) Artfull·Action` 사례를 중심으로 -현은령
2019-06서울 소재 종합사립대학 UI(University Identity) 디자인의 이미지와 색상 변화 특성현은령
2018-05서울특별시 브랜드 상징물에 대한 부정적 미디어평가가 수용자 인식태도에 미치는 영향현은령
2013-07성폭력 외상 후 스트레스에 관한 미술치료 연구의 메타 문헌분석현은령
2015-06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예술 및 과학기술 융복합 창의교육의 효과 -여고생대상의 실행적용 및 학습 성과 인식 검증을 중심으로-현은령
2014-03스마트 발표저작 어플리케이션 ‘SyncThink’ 의 학습자 수업참여 영향요인 분석 -사이버대학 스마트러닝 형태의 디자인교육 사례를 중심으로-현은령
2017-03스포츠대회 공식캐릭터에 대한 부정적 미디어평가가 수용자인식에 미치는 영향-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공식캐릭터 ‘차오르미’를 중심으로-현은령
2012-07시각장애아동의 리터러시 능력 함양을 위한 미술교과 디지털교과서 개발현은령
2018-09시각장애아의 담화능력 촉진을 위한 3D프린팅 미술 감상 교구 개발현은령
2020-06시각장애아의 미술 감상교육관련 국내 선행연구 동향 분석현은령
2019-03식물세밀화를 활용한 출판, 상품, 교육콘텐츠 현황 분석 -한국과 일본 사례를 중심으로-현은령
2014-09신체활동 친화적인 건강증진 계단 디자인을 위한 사전방향성 연구-국내외 사례와 이용자 행태 및 디자인 선호도 분석을 중심으로-현은령
2014-12신체활동을 유도하는 건강증진계단의 참여촉진 디자인 요소에 관한 실증분석-“서울시청 가야금 건강계단” 사례를 중심으로-현은령
2020-09어린이집 보육교사의 영아미술활동에 대한 인식 및 접근 방법 연구: 만 2세 반 담임보육교사 사례를 중심으로현은령
2014-03예술융합 중심 초등학교 STEAM 교육의 효과성 -미술교과의 학습 성과 인식을 중심으로-현은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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