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 반응형 디자인이 온디맨드 서비스의 고객경험(CX)에 미치는 영향 | 김성훈 |
2020-10 | 반응형 디자인이 온디맨드 서비스의 고객경험(CX)에 미치는 영향 | 김성훈 |
2014-06 | 반응형 웹 퍼블리싱 효율성을 위한 디자인 미니멀리즘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4-03 | 『붉은 돼지』에 나타난 캐릭터와 텍스트의 의미구조 분석-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 김성훈 |
2019-12 | 브랜드 경험 향상을 위한 온라인 브랜드의 통합 디자인 커뮤니케이션(IDC) 전략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7-03 | 브랜드 경험을 위한 AR기반 이벤트 아이덴티티 활용 연구 | 김성훈 |
2008-12 |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6 활용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08-12 |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VI 활용에 관한 연구 - 광고에서 Visual Identity 그래픽의 유형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21-10 | 브랜디드 콘텐츠 기반의 디지털 광고가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연구 | 김성훈 |
2006-05 | 사라져가는 언어의 기호학적 아이콘 유형 분석 연구 | 김성훈 |
2020-03 |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 사용성 향상을 위한 감각적 경험 기반 어포던스 디자인 연구 | 김성훈 |
2016-03 | 사용자 경험 디자인에서 사용자의 자아개념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09-03 | 사용자 경험 요소를 중심으로 한 휴대폰 정보 디자인 통일화 방안 연구 | 김성훈 |
2014-12 | 사용자 인지 경험 유도를 위한 어포던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스마트 UI 사용성을 중심으로- | 김성훈 |
2011-04 | 사용자 인지분석을 통한 컴포넌트화 웹 컨텐츠 환경에서의 멘탈유형 적용방안 연구 | 김성훈 |
2014-03 | 사용자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발전 경향에 관한 연구-하이퍼미디어, 스마트기기의 컨버전스 현상을 중심으로- | 김성훈 |
2018-01 |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헬스 케어 콘텐츠 디자인의 방향성 연구 | 김성훈 |
2016-09 | 사용자의 자기대상 경험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 자기심리학의 자기대상 이론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05-05 | 사이버 커뮤니티에서 아바타의 자아표현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01-02 | 사이버스페이스에서 디자인 패러다임에 관한 연구 - 사이버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6-10 | 서비스 환경에서 모바일 앱(APP)의 감성적 경험디자인 유형연구 - 서비스 유형별 모바일 앱 사례를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7-12 |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 콘텐츠의 사용성 향상을 위한 UXD 방법 연구 | 김성훈 |
2020-09 |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의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마이크로 인터랙션 디자인 방법 연구 | 김성훈 |
2013-03 | 소셜커머스 어플리케이션의 효과적 유저빌리티 구현을 위한 UX 디자인 연구 | 김성훈 |
2015-03 | 스마트 소셜 콘텐츠의 효과적인 정보 디자인을 위한 TUI 내비게이션 연구 - 소셜 콘텐츠의 유형별 App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4-05 | 스마트 커머스 환경에서 옴니채널 전략 I-LBS Service 사례 연구 | 김성훈 |
2017-07 | 스마트워치 디자인에 대한 SD법을 적용한 감성평가 연구 | 김성훈 |
2021-01 | 스마트월 기반 공간 영상디자인 적용방안 연구 | 김성훈 |
2022-01 | 스마트월 기반 공간디자인을 위한 영상콘텐츠 서비스 프로세스 확장 연구 | 김성훈 |
2020-03 | 스마트월을 이용한 공간 영상디자인 연구 | 김성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