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RADUATE SCHOOL OF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S](언론정보대학원)"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76 to 95 of 137

Issue DateTitleAuthor(s)
2019-02아동학대 예방 공익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메시지 지향성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유석
2014-08아리랑국제방송 VOD 이용과 효과 연구이택수
2024어드레서블TV 광고가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박경연
2011-08언론사의 소셜 미디어 활용 사례와 전략에 관한 연구김대회
2021언론중재법 입법 과정의 특성과 개정 논의점: 역대 제·개정 법안 분석을 중심으로박선영
2013-02여성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광고효과 연구최우혁
2016-02연예매니지먼트 기업과 전속연예인의 법적 분쟁에 관한 연구김형진
2016-08영상콘텐츠의 공간표현방법에 따른 수용자의 반응 연구김명훈
2017-08예능프로그램에 대한 지상파 방송사 자율심의 연구 : SBS를 중심으로김병국
2010-02옥외광고물 효과측정에 관한 탐색적연구권규승
2021온라인 신선식품 배송 유형이 소비자의 가치 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이동훈
2020-08온라인에서 메시지 유형 및 강조표시에 따라 지각한 품질이 제품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동희
2014-08외국 통신사들의 북한 뉴스 사진 보도 특성에 관한 연구조인원
2011-02외환 위기 이후의 신문광고시장의 변화에 관한 연구김영갈
2012-08요리블로그의 정보가치에 대한 수용자 평가에 관한 연구홍성미
2011-08유권자들의 투표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이상묵
2012-08유머광고에 대한 광고실무자들과 일반소비자간 인식의 차이 연구이준호
2014-02유아 영어교육에 대한 학부모와 교사의 인식연구:상호지향성 모델을 중심으로황지영
2019유튜브 동영상 광고 속성에 따른 성과 차이 연구정세원
2020-08유튜브 채널의 미디어 다양성 연구김태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