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 | 축제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방문객의 만족도와 축제브랜드 애착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재즈페스티벌을 중심으로 | 현성협 |
2012-06 | 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현성협 |
2015-08 | 컨벤션 참가자의 다른 참가자 지각을 통한 사회적 가치 고양과 컨벤션 센터 애착 및 충성도 간 제관계 고찰 | 현성협 |
2014-08 | 컨벤션 체험을 통해 형성된 참여자의 컨벤션센터 애착이 스토리텔링 및 도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조절효과와 함께 | 현성협 |
2015-03 | 컨벤션센터 모바일 관광정보 사용에 있어 기대일치가 사용자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대일치모델의 적용 - | 현성협 |
2014-09 | 컨벤션센터 방문객의 다른 고객들의 지각이브랜드 고급화 형성에 미치는 영향: 체면민감성의 조절효과 | 현성협 |
2014-08 | 컨벤션센터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애착과 구전의도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관여도의 조절 효과 | 현성협 |
2015-04 | 컨벤션센터(BEXCO)의 명성이 지역주민 인식, 자긍심 및 도시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시민 대상으로 | 현성협 |
2015-08 | 컨벤션센터의 명품지수 극대화를 통한 지역도시의 혁신적 이미지창출에 관한 연구 | 현성협 |
2014-05 | 컨벤션센터의 모바일 정보품질에 대한 이용자 만족이 컨벤션센터 명품지수 및 후속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 현성협 |
2014-07 | 컨벤션센터의 브랜드 풍문이 컨벤션센터의 명품지수와 컨벤션센터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사회적 비교 정보 집중도의 조절효과와 함께 | 현성협 |
2015-05 | 컨벤션행사의 추구혜택이 아이덴티티 매력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컨벤션행사 참가자가 지각한 타 참가자 전문성의 조절효과와 함께 - | 현성협 |
2018-02 | 크루즈 선사의 광고속성이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현성협 |
2018-02 | 크루즈 승무원의 직무스트레스 회복경험이 내재적 직무동기, 혁신행동 및 직무열의에 미치는 영향 | 현성협 |
2020-12 | 키에르케고르와 니체의 실존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해석한 체험관광 진정성에 관한 담론적 고찰: YOLO족을 중심으로 | 현성협 |
2020-02 | 팀장의 리더십이 승무원의 자기효능감 및 안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 비행 전 객실브리핑을 중심으로 | 현성협 |
2022-02 | 팬데믹 이후 항공기 기내식음료 서비스의 지각된 위험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현성협 |
2017-02 | 한류 콘텐츠 관여수준에 따른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 브랜드 사랑, 방문 의도 간 구조적 관계 - 태권도 커뮤니티를 사례로 - | 현성협 |
2019-10 | 한식 기내식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 현성협 |
2020-10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사회, 가정, 이성적 외로움이 업무몰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현성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