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byAuthor한상필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8 to 47 of 70

Issue DateTitleAuthor(s)
2005-09"I" VERSUS "THEY" AND "EAST" VERSUS "WEST": CROSS-CULTURAL DIFFERENCES IN PERCEIVED IMPACT OF SOURCE EXPERTISE한상필
2016-10Reflections of culture: An analysis of Korean advertising appeals from 1980's to 2010's한상필
2021-11A Study on The Teaching Method of Team Teaching in Academia and Industry for The Innovation of Advertising and Public Relations Department Convergence Education한상필
2018-02A Survey of Korean Advertisers Using Standardization and Localization Global Advertising Campaigns한상필
2017-08TV광고 배경음악 유형별 특성과 적합성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6-11What is the role of TV commercials in the trans-media era?한상필
2007-05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한상필
2001-09광고 Headline의 담론 구성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6-07광고 창의성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한상필
2018-08광고 캠페인의 소셜 네트워크 확산 구조에 대한 연구한상필
2008-12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자산 요인이 고객의 전환의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한상필
2008-12광고를 통한 금융브랜드 제휴와 확장효과의 다양성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3-03광고를 통해본 한국문화의 변화 : 1960년부터 2000년까지 광고 내용분석한상필
2007-06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효과한상필
2008-12광고연구 20년 내용분석한상필
2009-04국내 라디오방송의 채널 브랜드와 방송품질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8-09국제광고연구동향 : 1960년 부터 2005년까지 주요 광고학술지의 내용분석한상필
2002-04국제광고연구에 있어서 제1차 자료 수집의 방법론적 문제점한상필
2002-09다국적 광고회사의 국내 시장 진입에 관한 광고전문인의 의식에 대한 연구한상필
2019-06동양 문화가치관과 서양 문화가치관 표현: 온라인광고에 대한 연령별, 성별 차이에 대한 비교 연구한상필
2008-12모바일 광고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5-12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연구한상필
2006-12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한상필
2001-03미국시장에서 한국기업의 광고효과연구한상필
2006-12방송광고 이월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한상필
2007-06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21-06블록체인 기반, 광고산업 변화에 따른 광고홍보학과 교육과정 혁신 및 진로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한상필
2020-08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한상필
2004-09소비자 애국심, 국가이미지, 광고접촉 경험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 : 미국 소비자의 조사결과를 중심으로한상필
2000-07속성광고와 이미지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관한 연구 : 개인특성과 제품특성의 상호작용효과한상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