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9 | "I" VERSUS "THEY" AND "EAST" VERSUS "WEST": CROSS-CULTURAL DIFFERENCES IN PERCEIVED IMPACT OF SOURCE EXPERTISE | 한상필 |
2016-10 | Reflections of culture: An analysis of Korean advertising appeals from 1980's to 2010's | 한상필 |
2021-11 | A Study on The Teaching Method of Team Teaching in Academia and Industry for The Innovation of Advertising and Public Relations Department Convergence Education | 한상필 |
2018-02 | A Survey of Korean Advertisers Using Standardization and Localization Global Advertising Campaigns | 한상필 |
2017-08 | TV광고 배경음악 유형별 특성과 적합성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6-11 | What is the role of TV commercials in the trans-media era? | 한상필 |
2007-05 |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 | 한상필 |
2001-09 | 광고 Headline의 담론 구성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6-07 | 광고 창의성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 한상필 |
2018-08 | 광고 캠페인의 소셜 네트워크 확산 구조에 대한 연구 | 한상필 |
2008-12 | 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자산 요인이 고객의 전환의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상필 |
2008-12 | 광고를 통한 금융브랜드 제휴와 확장효과의 다양성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3-03 | 광고를 통해본 한국문화의 변화 : 1960년부터 2000년까지 광고 내용분석 | 한상필 |
2007-06 | 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효과 | 한상필 |
2008-12 | 광고연구 20년 내용분석 | 한상필 |
2009-04 | 국내 라디오방송의 채널 브랜드와 방송품질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8-09 | 국제광고연구동향 : 1960년 부터 2005년까지 주요 광고학술지의 내용분석 | 한상필 |
2002-04 | 국제광고연구에 있어서 제1차 자료 수집의 방법론적 문제점 | 한상필 |
2002-09 | 다국적 광고회사의 국내 시장 진입에 관한 광고전문인의 의식에 대한 연구 | 한상필 |
2019-06 | 동양 문화가치관과 서양 문화가치관 표현: 온라인광고에 대한 연령별, 성별 차이에 대한 비교 연구 | 한상필 |
2008-12 | 모바일 광고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5-12 |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연구 | 한상필 |
2006-12 | 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 | 한상필 |
2001-03 | 미국시장에서 한국기업의 광고효과연구 | 한상필 |
2006-12 | 방송광고 이월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07-06 | 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21-06 | 블록체인 기반, 광고산업 변화에 따른 광고홍보학과 교육과정 혁신 및 진로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 | 한상필 |
2020-08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 | 한상필 |
2004-09 | 소비자 애국심, 국가이미지, 광고접촉 경험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 : 미국 소비자의 조사결과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00-07 | 속성광고와 이미지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관한 연구 : 개인특성과 제품특성의 상호작용효과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