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Author한상필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7 to 66 of 83

Issue DateTitleAuthor(s)
2011-07매체별 광고비 예측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8-12모바일 광고 회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5-05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한상필
2005-12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 연구한상필
2016-02문화를 반영하는 광고, 문화를 창조하는 광고한상필
2006-12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한상필
2011-08변화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기업 이미지 광고의 역할 : SK텔레콤 알파라이징 광고캠페인한상필
2010-02불황기 전후의 TV광고 표현방법 차이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 연구한상필
2012-08브랜드 관련정보에 대한 사전지식이 광고메시지 타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한상필
2011-01새마을금고의 TV광고 사례분석을 통한 새로운 광고전략 연구한상필
2012-01소비자 애국심, 국가 이미지, 기업이미지가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도 대상 한국기업의 광고를 중심으로한상필
2011-02소비자 주도형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자발적 생성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한상필
2011-08스마트미디어 환경에서의 통합적 크리에이티브의 특성과 실행전략에 관한 연구 - 국내 광고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인식 조사를 중심으로 -한상필
2013-08스토리텔링 광고의 메시지 구성요소인 관련성, 진실성, 명확성과 제품 관여도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한상필
2009-08신기술로서 인터넷은 광고에서 어떻게 표현 되었는가: 인터넷 관련 제품과 서비스의 텔레비전 광고 내용분석한상필
2013-11신뢰적 정보원과 설득적 메시지를 통한IBK 기업은행의 성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례한상필
2010-08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현황과 내용분석 연구한상필
2010-03옥외광고 효과측정을 위한 대안 모델 개발과 실증연구 - 서울지역 옥상광고를 중심으로 -한상필
2012-02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자기결정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1-01온라인광고와 비실시간 콘텐츠광고 규제를 위한 제도 개선방안한상필
2009-02우리나라 PPL 규제에 관한 재논의 및 발전적인 방향성 연구 : 전문가 델파이 서베이 및 심층집단인터뷰 결과를 중심으로한상필
2010-02유명인의 광고 중복 출연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9-05의류 선도매장(Flagship Store)에서의 브랜드 체험유형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한상필
2012-11이동통신 환경 변화에 따른 ‘생각대로 T’ 브랜드 관리 전략 : ‘현실을 넘다’ 광고캠페인을 중심으로한상필
2019-05이중위험은 여전히 작동되는 것인가? 아시아-서구권의 교차문화적 연구한상필
2012-10인터넷 배너 광고의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영화 업종의 실 집행 캠페인한상필
2012-02인터랙티브광고 형식규제정책에 관한 탐색적 연구한상필
2011-05저출산·고령화 대책 관련 홍보사업 개선방안 연구한상필
2007-09정보제시형 텔레비전광고와 이미지제시형 텔레비전광고 간의 광고효과 이월률 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한상필
2005-06제품원산지 스테레오타입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