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80 to 199 of 287

Issue DateTitleAuthor(s)
2015-02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8-02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병관
2011-01새마을금고의 TV광고 사례분석을 통한 새로운 광고전략 연구한상필
2007-06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심성욱
2018-02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Thomas Britten Hove
2012-01소비자 애국심, 국가 이미지, 기업이미지가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도 대상 한국기업의 광고를 중심으로한상필
2011-02소비자 주도형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자발적 생성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한상필
2014-08소셜 공중에 적합한 새로운 공중 세분화 이론: 페이스북 페이지의 소셜 네트워크 요인을 중심으로이현우
2022-04소셜미디어 틱톡의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매체태도와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변인을 중심으로심성욱
2011-12수용자의 내적 특성과 이용 동기가 모바일 뉴스콘텐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1-08스마트미디어 환경에서의 통합적 크리에이티브의 특성과 실행전략에 관한 연구 - 국내 광고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인식 조사를 중심으로 -한상필
2013-08스토리텔링 광고의 메시지 구성요소인 관련성, 진실성, 명확성과 제품 관여도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한상필
2009-08시민단체 활성화 전략수립에 관한 연구: 시민단체의 영향력 인식, 사회연계망 활동, 뉴스매체 이용을 중심으로한미정
2012-04식품위기 위험 보도의 특징 분석 - 멜라민 사례를 중심으로최윤형
2009-08신기술로서 인터넷은 광고에서 어떻게 표현 되었는가: 인터넷 관련 제품과 서비스의 텔레비전 광고 내용분석한상필
2013-11신뢰적 정보원과 설득적 메시지를 통한IBK 기업은행의 성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례한상필
2022-05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21-05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심성욱
2008-11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강남지역을 중심으로-심성욱
2010-08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현황과 내용분석 연구한상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