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 |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08-02 | 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병관 |
2011-01 | 새마을금고의 TV광고 사례분석을 통한 새로운 광고전략 연구 | 한상필 |
2007-06 | 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 | 심성욱 |
2018-02 | 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 | Thomas Britten Hove |
2012-01 | 소비자 애국심, 국가 이미지, 기업이미지가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도 대상 한국기업의 광고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11-02 | 소비자 주도형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자발적 생성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한상필 |
2014-08 | 소셜 공중에 적합한 새로운 공중 세분화 이론: 페이스북 페이지의 소셜 네트워크 요인을 중심으로 | 이현우 |
2022-04 | 소셜미디어 틱톡의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매체태도와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변인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11-12 | 수용자의 내적 특성과 이용 동기가 모바일 뉴스콘텐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1-08 | 스마트미디어 환경에서의 통합적 크리에이티브의 특성과 실행전략에 관한 연구 - 국내 광고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인식 조사를 중심으로 - | 한상필 |
2013-08 | 스토리텔링 광고의 메시지 구성요소인 관련성, 진실성, 명확성과 제품 관여도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한상필 |
2009-08 | 시민단체 활성화 전략수립에 관한 연구: 시민단체의 영향력 인식, 사회연계망 활동, 뉴스매체 이용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12-04 | 식품위기 위험 보도의 특징 분석 - 멜라민 사례를 중심으로 | 최윤형 |
2009-08 | 신기술로서 인터넷은 광고에서 어떻게 표현 되었는가: 인터넷 관련 제품과 서비스의 텔레비전 광고 내용분석 | 한상필 |
2013-11 | 신뢰적 정보원과 설득적 메시지를 통한IBK 기업은행의 성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례 | 한상필 |
2022-05 | 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심성욱 |
2021-05 |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08-11 | 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10-08 |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현황과 내용분석 연구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