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 Portrayals of Alcohol in the Network Television Dramas in Vietnam | NGUYEN QUYNH NGA |
2021 | SNS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운동화 리셀 시장에 미치는 영향 | 구본형 |
2019-02 | SNS 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수영 |
2012-08 | SNS를 활용한 기업 홍보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인식 연구 | 손규헌 |
2014-08 | SNS정보에 대한 국내외신문사의 게이트키핑 연구 | 정희택 |
2011-08 | TV 뉴스의 실시간 시청률 변동에 관한 연구 | 신동욱 |
2018-02 | TV 드라마 간접광고와 웹 드라마 간접광고의 효과 연구: 중국 시청자의 광고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 왕마리 |
2015-02 | TV 드라마에 나타난 한·일 비정규직 여성의 표상연구 | 공주 |
2011-08 | TV 시청자의 프로그램 참여 동인(動因)에 관한 연구 | 박태호 |
2016-02 | TV 휴먼 다큐멘터리의 제작과정과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 서정창 |
2012-08 | TV 휴먼다큐멘터리의 인터뷰패턴 변화에 관한 연구 | 이주갑 |
2011-08 | ‘YTN 뉴스 특보’와 시청률 변화에 관한 연구 | 채문석 |
2013-02 | 가격공정성 광고유형과 소비자의 브랜드 민감성에 따른 설득효과 | 김연민 |
2010-02 | 가상현실 공간에서의 마케팅활동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 | 남효영 |
2021 | 가짜뉴스와 사회적 신뢰에 대한 언론인과 독자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김경훈 |
2014-02 | 개인별 e-헬스 리터러시가 온라인 의료정보에 대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임우령 |
2020-08 | 공익연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성 소구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 김소라 |
2010-02 | 관여도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 | 노용균 |
2020-08 | 교육적 오락물이 청소년의 금연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전사원 |
2012-02 | 국내 30대 그룹의 기업PR 광고에 대한 내용 분석 연구 - TV광고 중심으로 | 강태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