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5 to 104 of 194

Issue DateTitleAuthor(s)
2010-08여성중심 역사드라마의 장르적 특성과 젠더 담론이수미
2007-02영상산업에서의 콘텐츠 파생 구조에 관한 연구송요셉
2020-02예능 프로그램<아는 형님>과 <신서유기> 진행자와의 의사인간관계가 대학생들의 방송 프로그램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정건분
2011-08오디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충성도 결정요인 연구유위
2019-02온라인 개인 방송의 상호작용성, 의사인간관계, 사회적 실재감, 대화 패턴, 이용시간이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박형근
2009-08온라인 게임 여성이용자들의 게임하기 유형과 정체성의 변화김효은
2012-02온라인 게임 이용 경험이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동욱
2016-02온라인 게임 이용자의 자본에 따른 게임 이용 특성 연구김효은
2013-02온라인 뉴스 콘텐츠 유통 융합모델 연구이정기
2020-02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이용과 효과 연구서송이
2010-02온라인 의견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과 메시지 수용자 인식관계에 관한 연구윤여록
2021온라인 정보해석 단서로서의 숫자의 심리적 앵커링 효과에 관한 연구왕설영
2012-02온라인 팬카페에 나타난 UCC문화와 수용자 분석요정
2010-02온ㆍ오프라인 정치참여 관계에 관한 연구우민호
2017-02웹 자체제작 프로그램의 시청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왕철
2019-02웹툰 원작 영화의 흥행 성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최하영
2015-02웹툰 이용자의 이종(異種)미디어 콘텐츠 연계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최믿음
2010-02유료방송시장에서의 대안적 분쟁해결(ADR) 사례와 분쟁 당사자 인식 연구박성순
2020-02유튜브(YouTube) 이용동기에 대한 장년층과 청년층 간 상호 인식 차이 연구: 상호지향성 모델을 중심으로이상숙
2019-02유튜브(YouTube) 이용동기의 사회적·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김태영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