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GRADUATE SCHOOL[S](대학원)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Articles
Theses (Master)
Theses (Ph.D.)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31-40 of 123 (Search time: 0.004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17-02
설득지식모델 광고소구 관여도에 따른 네이티브광고 효과 연구
정해원
2017-02
Effectiveness of Media Campaigns for Improving Knowledge on Tuberculosis
전의성
2016-02
중국시장에서 한국 유명 브랜드 간접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MCM 사례를 중심으로-
여연
2017-02
온라인 인터랙티브 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체험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영인
2017-02
사회책임활동광고 노출횟수와 광고내 브랜드 노출수가 브랜드 태도와 회상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위
2017-02
CEO SNS 활용이 위기 상황 시 공중에 미치는 영향
윤종혁
2015-08
담배회사의 사회공헌활동이 비흡연 대학생의 담배회사에 대한 태도, 흡연태도 및 흡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필교
2015-08
스튜어드십 개념을 통해 살펴본 한국의 기부자 관리 현황 및 주요 쟁점 연구
김아람
2015-08
한국과 베트남 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홉스테드의 문화차원 이론을 중심으로
레티하이링
2014-02
효과적인 정책PR을 위한 댓글의 활용성 탐구
좌보경
previous
1
2
3
4
5
6
7
...
next
next
Discover
-Author
1
Elena KIM
1
Miwafy Doha Ali Saleh
1
Nguyen Minh Nguyet
1
TITIRIGADIANA
1
WUYANPEI
1
강미준
1
경위
1
고아한
1
고영재
1
고재영
next >
-Date issued
5
2019
9
2018
9
2017
10
2016
12
2015
14
2014
14
2013
7
2012
16
2011
13
2010
next >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