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17 to 536 of 1088

Issue DateTitleAuthor(s)
2023반복적인 정보를 담은 뉴스에 대한 투자자 반응에 대한 연구안준혁
2014-02발생액의 질이 한국주식시장에서 위험요인인가?우제문
2021배달서비스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부우가
2014-08배당 스무딩과 이익조정의 관계 분석강진구
2015-08베트남 진출 외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이 기업 이미지 및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응웬티한
2011-02벤처기업의 성장과 창업경영자의 딜레마에 관한 연구이영달
2013-08벤처기업의 성장전략과 R&D인적자원의 확보와 관리노은주
2008-02벤처기업의 성장통에 관한 연구이미순
2020-08벤처기업의 지배구조가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강형종
2016-02벤처기업의 초기 전략에 관한 연구: 플라스틱 제조기업 사례연구를 중심으로김종현
2013-02변동성 스프레드가 가지는 정보효과에 대한 원인분석이준우
2013-08병원경영 효율화를 위한 적정간호인력 수요산정 모델 개발 연구김경옥
2012-02보상유형과 보상시기가 호의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통채널을 중심으로송니은
2020-02보컬 튜터링의 서비스품질이 호혜성을 통해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영선
2022복잡성 요인이 영업사원의 심리적 반응 및 적응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전문성의 비대칭 상황을 중심으로이승원
2015-02부도위험채권의 가격결정에 관한 연구성한기
2011-08부동산 펀드 제도와 분산효과 분석이정식
2013-02불공정 인식이 공정성 회복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여경태
2014-02브랜드 글로벌성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허사사
2007-02브랜드 개성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권혁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