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72 to 191 of 193

Issue DateTitleAuthor(s)
2022학벌과 출신 지역의 미디어 재현과 청년세대의 감정구조에 관한 연구나진희
2018-08한·중 시나리오 공유 영화의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대희각
2023한국 관련 틱톡 브이로그 특성이 한국 방문의도와 국가이미지와의 관계: 한류관심도의 조절효과정유일
2019한국 리메이크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중국 내 변용에 관한 연구박오
2016-08한국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 MBC의 <나는 가수다>와 tvN의 <꽃보다 누나>를 중심으로양려송
2017-08한국 미디어에 재현된 그리스의 국가 이미지에 관한 연구: TV 여행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를 중심으로Volakou Vasiliki
2014-08한국 사회의 세대담론에 대한 비판적 연구이은아
2020-02한국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중국 내 변용에 관한 연구정천원
2014-08한국 언론의 중국과 일본의 댜오위다오 영토분쟁 보도에 나타난 중국 이미지:양문
2016-02한국 온라인 게임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엔씨소프트를 중심으로장자이
2019-02한국 청년세대의 외국인 예능 프로그램 수용에 관한 비판적 연구김하늘
2024한국 케이팝스케이프(K- Popscape)를 통해 본 한국 청년세대의 대중문화 뉴트로 유행 현상: 여자 아이돌 뮤직비디오 속 감정구조를 중심으로소서
2022한국 패션잡지 시장의 쇠퇴 원인에 관한 연구이나눔
2024한국 필란트로피의 확장 가능성 탐색박장원
2016-08한국과 중국의 TV드라마 및 영화 PPL 효과 비교연구사첩
2013-08한국사회 '힐링(Healing)' 담론에 관한 연구장민우
2020-08한국의 여성주의 운동 과정에 표상된 분열의 담론 탐색이세라
2023한국인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영상 콘텐츠의 시청동기, 시청만족도가 한국 국가 이미지 및 한국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Bilibili를 중심으로호약함
2024한중 미스터리 웹드라마에 드러난 계급과 권력구조에 관한 연구: 학교폭력을 다룬 네 편의 웹드라마에 대한 서사분석을 중심으로송천
2019-02한중 양국 간의 문화역류에 관한 연구왕자희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