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사회계열)"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0 to 49 of 69

Issue DateTitleAuthor(s)
2024샤오홍슈 플랫폼에서 브이로그 PPL광고가 MZ세대 여성 소비자의 사용의도와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당상희
2015-08세컨드라이프 이용자들의 가상세계에 대한 태도와 인식 연구백윤경
2016-08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O2O 서비스 특성에 대한 인식에 관한 연구: O2O 서비스 이용빈도와 구전의도를 중심으로오용석
2011-02소셜 콘텐츠 마케팅 사례 연구김진수
2012-08스마트폰 앱(App)뉴스와 웹(Web)뉴스 이용 동기 및 이용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최세나
2016-08스타셰프 모델의 신체적 매력도와 식품제품의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나리
2023신문에 나타난 여성 스포츠 스타 프레임 변화 연구장예진
2019-02아동학대 예방 공익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메시지 지향성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유석
2024어드레서블TV 광고가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박경연
2011-08언론사의 소셜 미디어 활용 사례와 전략에 관한 연구김대회
2021언론중재법 입법 과정의 특성과 개정 논의점: 역대 제·개정 법안 분석을 중심으로박선영
2013-02여성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광고효과 연구최우혁
2016-08영상콘텐츠의 공간표현방법에 따른 수용자의 반응 연구김명훈
2010-02옥외광고물 효과측정에 관한 탐색적연구권규승
2021온라인 신선식품 배송 유형이 소비자의 가치 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이동훈
2020-08온라인에서 메시지 유형 및 강조표시에 따라 지각한 품질이 제품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동희
2011-02외환 위기 이후의 신문광고시장의 변화에 관한 연구김영갈
2012-08유머광고에 대한 광고실무자들과 일반소비자간 인식의 차이 연구이준호
2019유튜브 동영상 광고 속성에 따른 성과 차이 연구정세원
2020-08유튜브 채널의 미디어 다양성 연구김태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