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GRADUATE SCHOOL OF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S](언론정보대학원)"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01 to 120 of 137
Issue Date
Title
Author(s)
2011-02
자치단체 TV 방송광고 소구내용분석
김성일
2017-08
재난 위험 메시지의 효과성에 대한 연구
남유진
2013-02
재난방송주관사로서 KBS의 법적 지위와 역할에 관한 연구
김진수
2014-02
전문편성 라디오방송의 발전적 편성전략에 관한 연구
김석송
2015-02
전자책 창업 동기와 지속과정에 대한 사례연구
강은영
2015-08
종편 시사대담 프로그램의 여론 형성 역할과 기능에 대한 정치권의 인식 연구
안성희
2015-02
종합일간지 편집국장의 편집권에 대한 인식 연구
이충재
2014-08
종합편성채널 전문가 집단토크프로그램이 시청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김종수
2016-02
종합편성채널 토크프로그램의 패널 성향분석
장기하
2022
중국 1인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에 대한 공중의 태도에 관한 연구
당건곤
2018-02
중국 SNS 이용자 특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웨이보와 위챗을 중심으로
유이지
2018-02
중국 SNS 이용자가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광고태도 및 온라인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SNS 웨이보를 중심으로
마우비
2018-02
중국 SNS이용자의 온라인 구전정보의 수용과 확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연구 웨이보(Weibo),위쳇(Wechat) 중심으로
노문정
2017-08
중국 대학생의 연애 관련 텔레비전 프로그램 시청이 성역할 인식에 미치는 영향
유신신
2021
중국 스마트TV상의 OTT플랫폼 발전 전략 연구: 플랫폼 선도기업을 중심으로
양유가
2022
중국 팬 이코노미 상황에서의 스타 이미지 위기 PR 및 팬 대응 전략에 관한 사례 분석
구건예
2022
중국인의 인터넷을 통한 클래식음악 청취 동기와 만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장신량
2015-02
지방자치단체의 대언론홍보에 관한연구
박지환
2014-08
지상파 방송3사 경제뉴스의 중복도 및 연성화 특성 연구
권태훈
2011-08
지아장커 영화에 나타난 중국 근대화에 대한 연구
김신성
1
2
3
4
5
6
7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