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RADUATE SCHOOL OF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S](언론정보대학원)"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01 to 120 of 137

Issue DateTitleAuthor(s)
2011-02자치단체 TV 방송광고 소구내용분석김성일
2017-08재난 위험 메시지의 효과성에 대한 연구남유진
2013-02재난방송주관사로서 KBS의 법적 지위와 역할에 관한 연구김진수
2014-02전문편성 라디오방송의 발전적 편성전략에 관한 연구김석송
2015-02전자책 창업 동기와 지속과정에 대한 사례연구강은영
2015-08종편 시사대담 프로그램의 여론 형성 역할과 기능에 대한 정치권의 인식 연구안성희
2015-02종합일간지 편집국장의 편집권에 대한 인식 연구이충재
2014-08종합편성채널 전문가 집단토크프로그램이 시청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김종수
2016-02종합편성채널 토크프로그램의 패널 성향분석장기하
2022중국 1인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에 대한 공중의 태도에 관한 연구당건곤
2018-02중국 SNS 이용자 특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웨이보와 위챗을 중심으로유이지
2018-02중국 SNS 이용자가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광고태도 및 온라인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SNS 웨이보를 중심으로마우비
2018-02중국 SNS이용자의 온라인 구전정보의 수용과 확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연구 웨이보(Weibo),위쳇(Wechat) 중심으로노문정
2017-08중국 대학생의 연애 관련 텔레비전 프로그램 시청이 성역할 인식에 미치는 영향유신신
2021중국 스마트TV상의 OTT플랫폼 발전 전략 연구: 플랫폼 선도기업을 중심으로양유가
2022중국 팬 이코노미 상황에서의 스타 이미지 위기 PR 및 팬 대응 전략에 관한 사례 분석구건예
2022중국인의 인터넷을 통한 클래식음악 청취 동기와 만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장신량
2015-02지방자치단체의 대언론홍보에 관한연구박지환
2014-08지상파 방송3사 경제뉴스의 중복도 및 연성화 특성 연구권태훈
2011-08지아장커 영화에 나타난 중국 근대화에 대한 연구김신성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