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ULTURE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8 to 47 of 142

Issue DateTitleAuthor(s)
2021드라마 제작사의 기획개발 동적역량과 기업성과의 관계 연구김일중
2021디지털 게임 모드의 서사 변형 연구심규태
2022디지털 게임 제작 프로세스 최적화 연구이규복
2022<리그 오브 레전드>의 트랜스미디어 브랜딩 전략 연구 –가상 아이돌 K/DA를 중심으로이혜율
2009-08리얼 버라이어티 쇼의 포맷화 가능성 연구송화
2023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의 캐릭터 구축 전략 연구황남천
2019-02마블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박진수
2010-02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의 특성과 발전가능성에 대한 연구남유나
2022메타버스 플랫폼 사용자 경험 연구주수완
2015-02모바일 게임의 성장경험 연구구자영
2021모바일 게임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 를 중심으로서동규
2011-02모바일 기반 콘텐츠산업의 이용자 중심 구조 변화에 관한 연구두일철
2014-08모바일 부분유료화 게임의 과금 플레이 밸런싱 전략 연구김병규
2013-08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기반 소셜 네트워크 게임 발전 가능성 연구이민형
2011-08모세이야기의 문화콘텐츠적 변용 연구정영찬
2011-02무궁화의 국가 문화브랜드화 전략 연구김영만
2019-02문화예술경영분야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자격인증제 도입방안 연구이창기
2012-02문화예술분야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의 이용 동기와 충족에 관한 연구이노한
2013-08문화예술분야 협동조합이 문화예술 생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안인재
2013-02문화콘텐츠 목표시장 선정 평가모형 개발 연구이훈익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