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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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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드라마 제작사의 기획개발 동적역량과 기업성과의 관계 연구 | 김일중 |
2021 | 디지털 게임 모드의 서사 변형 연구 | 심규태 |
2022 | 디지털 게임 제작 프로세스 최적화 연구 | 이규복 |
2022 | <리그 오브 레전드>의 트랜스미디어 브랜딩 전략 연구 –가상 아이돌 K/DA를 중심으로 | 이혜율 |
2009-08 | 리얼 버라이어티 쇼의 포맷화 가능성 연구 | 송화 |
2023 |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의 캐릭터 구축 전략 연구 | 황남천 |
2019-02 | 마블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 | 박진수 |
2010-02 |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의 특성과 발전가능성에 대한 연구 | 남유나 |
2022 | 메타버스 플랫폼 사용자 경험 연구 | 주수완 |
2015-02 | 모바일 게임의 성장경험 연구 | 구자영 |
2021 | 모바일 게임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 | 서동규 |
2011-02 | 모바일 기반 콘텐츠산업의 이용자 중심 구조 변화에 관한 연구 | 두일철 |
2014-08 | 모바일 부분유료화 게임의 과금 플레이 밸런싱 전략 연구 | 김병규 |
2013-08 |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기반 소셜 네트워크 게임 발전 가능성 연구 | 이민형 |
2011-08 | 모세이야기의 문화콘텐츠적 변용 연구 | 정영찬 |
2011-02 | 무궁화의 국가 문화브랜드화 전략 연구 | 김영만 |
2019-02 | 문화예술경영분야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자격인증제 도입방안 연구 | 이창기 |
2012-02 | 문화예술분야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의 이용 동기와 충족에 관한 연구 | 이노한 |
2013-08 | 문화예술분야 협동조합이 문화예술 생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안인재 |
2013-02 | 문화콘텐츠 목표시장 선정 평가모형 개발 연구 | 이훈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