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 | 채널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양윤직 |
2007-02 | 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자아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도형 |
2008-02 | 채널 브랜드 개성과 채널 브랜드 가치가 수용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민정선 |
2010-02 | 청소년들의 사이버 음란물 접촉 행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구자현 |
2015-02 | 최근 10년 간 국내 TV 대부업 광고에 관한 내용분석 연구 | 신해인 |
2011-08 | 침묵은 금인가? 귀인의 문화적 차이와 위기대응 전략으로서 침묵에 관한 연구 | 최세나 |
2010-08 | 커뮤니케이션 스트레스가 헬스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진우 |
2022 | 코로나19관련 연설문에 나타난 대통령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분석 : 토픽모델링과 감성분석을 중심으로 | 권나현 |
2015-02 | 콘텐츠가 유발한 감정이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 홍현호 |
2014-08 | 텔레비전 가상광고의 유형과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내용분석 | 최예진 |
2012-02 | 텔레비전 광고에 나타난 타인종의 역할묘사에 관한 연구 | 김문희 |
2009-08 | 텔레비전 광고이월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김수범 |
2008-08 | 텔레비전 광고효과에 미치는 이월효과 영향력 측정모형 비교연구 | 주대홍 |
2020-02 | 텔레비전 금연 캠페인의 인과효과 추정 | 마혜현 |
2015-02 | 통제소재와 건강신념이 손씻기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철호 |
2013-02 |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특성요인이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정수민 |
2012-02 | 편의점 디스플레이 매체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매장태도에 관한 연구 | 변혜민 |
2010-08 | 포털사이트 체험유형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미 |
2015-02 | 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에 따른 PPL 효과 측정 : 침입성과 설득지식모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민희 |
2009-08 | 프로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