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 | 노르웨이 명상-생(生)의 프리즈 | 박규태 |
2012-02 | 능동 매트릭스 디스플레이 구동을 위한 비정질 실리콘 박막 트랜지스터 게이트 구동 회로 | 박규태 |
2005-11 | 도고신사와 근대에 있어 군신의 창안 | 박규태 |
2018-02 | 라캉으로 종교와 현대 일본사회 읽기 | 박규태 |
2013-11 | 라프카디오 헌의 신도관:내셔널리즘과 신국표상을 중심으로 | 박규태 |
2017-09 | 마쓰리(祭)와 신찬(神饌): 이세신궁과 천황의 제사를 중심으로 | 박규태 |
2018-02 | 메이지신궁과 ‘화혼양재(和魂洋才)’ | 박규태 |
2009-12 | 모노노아와레․일본문화론․애니메이션 : 덧없음과 체념의 주체성 | 박규태 |
2019-12 | ‘모노’의 사상가 이우환과 근대 비판 | 박규태 |
2012-02 | 모토오리 노리나가의 모노노아와레론 재고 : 감성적 인식론의 관점에서 | 박규태 |
2012-11 | 모토오리 노리나가의 『고사기』 신화‘읽기’와 ‘노리나가 문제’ : 모노노아와레의 문헌학 | 박규태 |
2021-12 | 미즈코(水子)공양과 지장: 현대일본인의 모노노아와레 | 박규태 |
2021-12 | 미즈코공양과 지장: 현대일본인의 모노노아와레 | 박규태 |
2011-11 | 사야카[沙也可] 시가에 나타난 유학사상 용례 | 박규태 |
2014-03 | 소노 시온 영화와 ‘응시’의 종교: 환상 ·욕망·사랑 | 박규태 |
2014-05 | 소노 시온(園子溫) 영화를 통해 본 현대일본의 아이덴티티 문제 -<자살클럽>과 <노리코의 식탁>을 중심으로- | 박규태 |
2018-02 | 순례와 일본인: 구마노고도(熊野古道)를 중심으로 | 박규태 |
2010-11 | 스사노오 신화해석의 문제: 한반도와의 연관성을 중심으로 | 박규태 |
2005-06 | 신(神)들의 일본 - 잊혀진 신들과 만들어진 신들 | 박규태 |
2017-08 | 신도의 아이덴티티-근현대기 서구의 신도담론을 중심으로- | 박규태 |
2005-06 | 신들의 일본 : 잊혀진 신들과 만들어진 신들 | 박규태 |
2017-08 | ‘신불(神佛) 애니미즘’과 트랜스휴머니즘 가미(神)와 호토케(佛)의 유희 | 박규태 |
2003-12 | 신불분리의 종교사적 일고찰 : 신불의 타자론 | 박규태 |
2018-06 | ˂신세기 에반게리온˃ 재고 - 성장을 꿈꾸는 반(半)주체 - | 박규태 |
2013-08 | 아네사키 마사하루와 종교학 : 근대일본 지식인에게 있어 종교와 국가 | 박규태 |
2018-06 | 아시즈 우즈히코의 전후민주주의 비판과 신도적 정치론 | 박규태 |
2020-12 | 야나기 무네요시의 비애미와 ‘모노’ — 모노노아와레와 한(恨)의 미학 서설 — | 박규태 |
2020-12 | 야나기 무네요시의 비애미와 ‘모노’ — 모노노아와레와 한(恨)의 미학 서설 — | 박규태 |
2008-03 | 야스쿠니의 신화 : 현대일본의 종교와 정치 | 박규태 |
2008-03 | 야스쿠니의 신화: 현대일본의 종교와 정치 | 박규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