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경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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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2N스크린 환경에서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통합효과 검증에 관한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9-05Predictors of electronic word-of-mouth behavior on social networking sites in the United States and Korea: Cultural and social relationship variables이경렬
2011-04QR코드광고의 특성과 효과 연구 : 소비자 이용만족과 수용을 중심으로이경렬
2009-12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6-06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효과 및 수용성에 관한 실증연구이경렬
2018-09SNS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이경렬
2018-09SNS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콘텐츠 유발 감정, 지각된 몰입과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8-05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3-10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eWOM)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개인적 특성, SNS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을 중심으로이경렬
2013-07SNS 진정성의 속성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 트위터와 페이스북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을 중심으로이경렬
2014-03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통합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4-02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4-11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온라인 구전의 수용확산에 미치는 영향 : SNS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20-06TV 예능 프로그램 속 브랜드 PPL의 효과에 관한 연구-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와 침입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20-09TV 예능 프로그램 속 브랜드 PPL의 효과에 관한 연구-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와 침입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2-08TV광고와 인터넷 배너광고 간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 브랜드인게이지먼트, 구매의도를 중심으로이경렬
2010-12UCC 동영상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멕켄지, 러츠, 벨치(Mackenzie, Lutz, and Belch, 1986)의 모델을 중심으로이경렬
2012-03When consumers advertise brands online: A new theoretical model of ad effectiveness for the YouTube generation이경렬
2005-12가상광고의 도입에 따른 공론화와 쟁점에 대한 논의이경렬
2004-06광고대행사 실무자들의 위험감수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이경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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