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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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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 | 1950년대 독일의 전쟁영화에 나타난 냉전의 수사학과 핵전쟁의 공포 | 피종호 |
2013-12 | 게르하르트 클라인의 ‘베를린 영화’ 3부작과 동독의 청소년영화 | 피종호 |
2014-12 | 귄터 라이쉬의 ˂마술사 안톤˃과 현재코미디영화 | 피종호 |
2017-06 | 기계로서의 도시. 프리츠 랑의 ˂메트로폴리스˃에 나타난테크놀로지의 이중성 | 피종호 |
2016-12 | 독일 통일후 폴커 쾨프의 다큐멘터리영화와 '차가운 고향' | 피종호 |
2013-12 | 동독의 1960년대 금지영화와 현재영화 | 피종호 |
2015-09 | 동독의 고전주의문학 수용: 에곤 귄터의 ˂바이마르의 롯테˃와 괴테의 탈신화화 | 피종호 |
2015-12 | 동독의 괴테수용 | 피종호 |
2015-12 | 동독의 베르터 수용과 에곤 귄터의 ˂젊은 베르터의 슬픔˃ | 피종호 |
2013-06 | 라캉의 응시이론과 재현의 전복 | 피종호 |
2012-12 | 영화의 상호텍스트성과 포스트모더니즘 | 피종호 |
2011-12 | 콘라트 볼프와 멜로드라마 형식의 반파시즘 영화 | 피종호 |
2014-12 | 콘라트 볼프의 ˂솔로 써니˃와 새로운 리얼리즘의 여성영화 | 피종호 |
2018-06 | 크라카우어의 도시산책자와 영화관 | 피종호 |
2016-12 | 폴커 쾨프의 다큐멘터리영화와 동독의 사회비판 | 피종호 |
2011-12 | 플라톤의 이미지이론과 가시성 | 피종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