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2 | 채널 브랜드 개성과 채널 평판이 채널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18-03 | 청소년의 성형태도와 성형의도에 영향을미치는 요인탐색: 개인적 특성요인, 준거집단 요인, SNS이용 요인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22-05 | 청소년의 페이스북과 틱톡의 이용동기에 따른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 공유의도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4-01 | 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 | 한상필 |
2010-06 | 초고령사회 일본의 TV방송 콘텐츠 및 시청자 분석을 통한 고령 시청자 연구 | 한미정 |
2012-10 | 총광고비 집계방법 분석을 통한 광고 범위의 재정립 | 한상필 |
2022-12 |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써 대학 캐릭터 활용이 대학-재학생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기부의도, 대학 추천의도, 동문활동의도에 대한 실증적 연구 | 한미정 |
2011-02 | 커피를 통해 보여진 광고와 마케팅의 힘 : 카페베네 사례연구 | 한상필 |
2022-05 | 코로나19관련 연설문에 나타난 대통령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분석 : 토픽모델링과 감성분석을 중심으로 | 최윤형 |
2022-10 | 택시표시등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아이트래커 측정 및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14-09 | 텔레비전 가상광고의 유형과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연구 2010년부터 2013년까지 텔레비전 프로야구 경기의 가상광고 내용분석 | 한상필 |
2012-11 | 텔레비전 광고 콘텐츠에 묘사된 외국인 모델의 특성 분석 : 다문화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접근 | 문영숙 |
2014-04 | 텔레비전 광고의 소수 인종 재현에 관한 연구 | 문영숙 |
2009-02 | 텔레비전 광고효과에 미치는 이월효과 영향력 측정모형 비교연구 | 한상필 |
2009-07 | 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carryover)과소멸(decay)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09-08 | 텔레비전 식품광고에 나타난 설득소구와 건강관련주장 분석연구 | 문영숙 |
2011-10 | 통합적 브랜드 진단 모델 개발을 위한 새로운 연구 : SK M&C B-AID(Brand Analytics In Dynamics) 모델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11-10 | 파워블로그 포스트의 광고 효과 및 구전 효과에 관한 분석: 제품 후기 및 리뷰 포스트의 광고 정보원으로써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06-11 | 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2-01 | 편의점 디스플레이를 통한 콘텐츠 및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 매체태도를 중심으로 | 심성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