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 자기애가 스포츠 용품의 강박적 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소비성향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형석 |
2008-04 | 자아 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 분석 | 심성욱 |
2008-08 | 잡지 광고 메시지의 정보량과 정보유형 분석 연구: 분류 체계의 확장과 적용 | 문영숙 |
2007-02 | 잡지광고의 정보성 변화에 대한 시차분석연구 | 문영숙 |
2011-05 | 저출산·고령화 대책 관련 홍보사업 개선방안 연구 | 한상필 |
2017-06 | 절대적 대 상대적 위험 제시 형식, 정보원 신뢰도, 수리 문해력이 공중의 위험 인식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백혜진 |
2007-09 | 정보제시형 텔레비전광고와 이미지제시형 텔레비전광고 간의 광고효과 이월률 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23-01 | 제페토(ZEPETO)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광고 태도 연구 : 광고효과의 긍정적·부정적 인식의 조절영향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05-06 | 제품원산지 스테레오타입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7-12 | 조직원의 심리적 주인 인식과 기업 이미지 형성에 대한 탐색적 고찰: 기업 이미지 광고에 대한 진정성 인식, 직무 만족도, 커뮤니케이션 만족도 요인을중심으로 | 한미정 |
2012-01 | 중국 소비자의 가치관 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 한상필 |
2014-04 | 중국에서 한국기업의 CSR활동이 기업평판, 기업-정부관계 및 정부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삼성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 이현우 |
2013-07 | 지난 40년 간 공포소구 연구의 통합 국내 공포소구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 이병관 |
2022-02 | 지속가능경영보고서의 중요성 분석을 통해 바라본 지속가능경영 이슈와 10년의 변화 | 최윤형 |
2019-04 | 지진 뉴스에 대한 제3자 효과 사회적 거리 가설의 재검토와 제3자 효과에 대한 언론 신뢰도 및 위험 인식의 역할 | 백혜진 |
2011-04 | 진심으로 고객을 생각한 브랜드 e편한 세상 | 한상필 |
2010-06 | 진심으로 지어진 캠페인의 힘 - 대림 e편한세상 ‘진심이 짓는다’ | 한상필 |
2007-12 | 채널 브랜드 개성과 채널 평판이 채널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18-03 | 청소년의 성형태도와 성형의도에 영향을미치는 요인탐색: 개인적 특성요인, 준거집단 요인, SNS이용 요인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22-05 | 청소년의 페이스북과 틱톡의 이용동기에 따른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 공유의도에 관한 연구 | 심성욱 |